사용자 컴포넌트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사용자 컴포넌트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모델 간에 사용자 컴포넌트를 .uel 파일로 가져오거나 내보낼 수 있습니다.

주:

사용자 컴포넌트를 Tekla Warehouse에 공유할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가 만든 사용자 컴포넌트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컴포넌트 내보내기

사용자 컴포넌트를 .uel 파일에서 내보낼 수 있습니다.

  1. 측면 창에서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버튼을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를 엽니다.
  2. 카탈로그에서 내보낼 사용자 컴포넌트를 선택합니다.
  3. 선택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게시를 선택합니다.
  4. 파일을 저장할 폴더를 찾습니다.
  5. 내보내기 파일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파일 이름 확장자는 .uel를 사용합니다. 사용자 컴포넌트를 내보낸 후에 파일 이름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파일 이름이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 있는 이름과 다를 경우 나중에 정확한 컴포넌트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컴포넌트에 의해 사용된 데이터 파일은 내보낸 .uel 파일에 포함 됩니다. 데이터 파일은 내보낼 모델 폴더 또는 CustomComponentDialogFiles 하위 폴더에 있어야 합니다. fVF 기능에서 직접 지정된 파일만 내보내집니다. 예제: =fVF("myData.dat", ...)는 파일을 직접 지정하지만, =fVF(P1, ...)는 그렇지 않습니다.

  6. 저장을 클릭하여 사용자 컴포넌트를 내보냅니다.
    팁:

    사용자 컴포넌트를 별도의 파일로 내보내려면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서 사용자 컴포넌트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별도 게시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컴포넌트 가져오기

이전에 만든 사용자 컴포넌트를 다른 모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1. 측면 창에서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버튼을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를 엽니다.
  2. 고급 기능 접근 을 클릭한 다음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3. 내보내기 파일이 있는 폴더를 찾아봅니다.

    그 위치는 사용자 컴포넌트를 내보낼 때 파일을 저장한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4. 내보내기 파일을 선택합니다.
  5. 열기를 클릭하여 사용자 컴포넌트를 가져옵니다.
    팁:

    XS_UEL_IMPORT_FOLDER 고급 옵션을 사용하여 사용자 컴포넌트를 새 모델로 자동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 컴포넌트를 특정 폴더로 내보내고 이 폴더를 XS_UEL_IMPORT_FOLDER 고급 옵션의 값으로 입력하여 사용자 컴포넌트를 새로운 모델로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