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_OMITTED_WELD_TYPE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XS_​OMITTED_​WELD_​TYPE

고급 옵션 대화 상자의 범주

용접부

도면에서 뺄 용접 유형을 정의할 때 사용합니다. 배제할 용접 유형 번호를 입력합니다. 기본값은 10(필렛 용접)입니다. 용접 유형 및 해당 번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접 유형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이 고급 옵션 외에도 다음과 같이 Tekla Structures에서 도면에 표시되는 용접을 결정할 때 사용하는 설정이 두 개 더 있습니다. XS_WELD_FILTER_TYPETekla Structures가 도면 뷰 레벨에서 객체 또는 마크 속성의 용접 크기 제한 상자에 입력한 값과 정확히 동일한 크기의 용접(EXACT) 또는 그보다 작은 용접(MIN)을 걸러낼지를 지시합니다. Tekla Structures는 항상 참조 텍스트가 있는 용접을 표시합니다.

이 고급 옵션은 모델마다 다르며 설정은 옵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XS_OMITTED_WELD_TYPE을 10으로 설정하고, XS_WELD_FILTER_TYPEEXACT로 설정하고, 용접 크기 제한을 5로 설정하면 Tekla Structures는 크기가 5mm인 용접과 유형이 필릿 용접(10)인 용접을 제외한 모든 용접을 표시합니다. 이 경우 XS_WELD_FILTER_TYPE으로 설정하지 않으면 Tekla Structures는 필릿 용접을 제외한 5mm 이상의 모든 용접을 표시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