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_MACRO_DIRECTORY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XS_​MACRO_​DIRECTORY

고급 옵션 대화 상자의 범주: 파일 위치

기록된 매크로 파일의 글로벌 및 로컬 폴더를 지정합니다. 매크로 파일은 일반적으로 언어와 환경에 좌우되므로 다른 환경이나 언어에서는 실행되지 않습니다. 이 고급 옵션은 시스템에 따라 다릅니다.

세미콜론(;)을 구분자로 사용합니다. 매크로 폴더를 2개 이상 정의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먼저 글로벌 폴더를 정의한 후에 로컬 폴더를 정의합니다.

set XS_MACRO_DIRECTORY=%XSDATADIR%environments\common\macros;%XSDATADIR%environments\uk\General\user-macros

이 고급 옵션은 기본적으로 ..\ProgramData\Trimble\Tekla Structures\<version>\environments\common\macros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주:

글로벌 폴더를 변경하지 마십시오. 필요할 경우 로컬 폴더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과 컴포넌트에 있는 고급 기능 접근 버튼을 클릭하면 새 매크로 > 로컬 또는 > 글로벌을 선택하여 글로벌 또는 로컬 매크로 생성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폴더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에는 옵션인 로컬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주:

매크로 폴더에는 하위 폴더인 modelingdrawings가 있어야 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