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옵션을 사용하여 부재 마크 지시선 조정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고급 옵션을 사용하여 부재 마크 지시선 조정

고급 옵션을 사용하여 부재 마크 지시선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 메뉴에서 설정 > 고급 옵션 클릭표지 - 부품로 가십시오.

고급 옵션을 사용하여 부재 마크 지시선 설정을 수정하는 방법:

대상 수행할 작업

지시선이 고급 옵션 XS_DRAW_SHORT_LEADER_LINES_OF_PART_MARKS_MINIMUM_LENGTH으로 정의된 것보다 짧은 경우 지시선을 그릴지 여부 정의

XS_DRAW_SHORT_LEADER_LINES_OF_PART_MARKSTRUE(기본값)로 설정하면 부재 마크에 항상 지시선이 그려집니다. 이 옵션을 FALSE로 설정하면 지시선이 고급 옵션 XS_DRAW_SHORT_LEADER_LINES_OF_PART_MARKS_MINIMUM_LENGTH에 설정한 최소 값보다 짧을 경우 그리지 않습니다.

지시선의 최소 길이를 지정합니다. 길이가 이 값보다 짧으면 지시선을 그리지 않습니다.

고급 옵션 XS_DRAW_SHORT_LEADER_LINES_OF_PART_MARKS_MINIMUM_LENGTH에 밀리미터 단위로 값을 설정합니다.

직사각형 프레임이 있는 지시선용 지시선 시작 위치를 정의합니다.

고급 옵션 XS_MARK_LEADER_LINE_POSITION_TYPE_FOR_RECTANGULAR_FRAME에 값을 설정합니다.

프레임이 없는 마크의 지시선 및 마크 요소 프레임이 있는 마크의 지시선에 대해 지시선 시작 위치를 정의합니다.

고급 옵션 XS_MARK_LEADER_LINE_POSITION_TYPE_FOR_NO_FRAME에 값을 설정합니다.

연장되는 지시선의 길이를 정의합니다.

고급 옵션 XS_MARK_LEADER_LINE_EXTENSION_LENGTH에 값을 설정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