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_ANCHOR_BOLT_PLAN_ADDITIONAL_PARTS_FILTER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XS_​ANCHOR_​BOLT_​PLAN_​ADDITIONAL_​PARTS_​FILTER

고급 옵션 대화 상자의 범주 도면 속성

보통은 기둥 어셈블리에 속하지 않는 추가 부재를 앵커 로드나 레이블링 플레이트 같은 것을 앵커 볼트 평면에 추가할 때 사용합니다. 먼저 기본도면(GA) 필터를 정의한 다음 필터 이름을 이 고급 옵션의 값으로 부여합니다.

이 고급 옵션은 모델마다 다르며 설정은 옵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다음 예제를 따르면, 앵커 로드와 레이블링 플레이트를 앵커 볼트 평면에 표시합니다.

  1. 파일 메뉴로 이동하여 설정 > 고급 옵션 > 도면 속성을 클릭합니다.

  2. 고급 옵션의 기본 도면 필터 이름을 입력합니다XS_ANCHOR_BOLT_PLAN_ADDITIONAL_PARTS_FILTER . 이 예에서는 이름 SHOW_IN_ABPLAN(기본값)을 사용합니다.

  3. 도면 및 보고서 탭에서 도면 속성 > GA 도면을 클릭합니다.

  4. 기본 도면 속성 대화 상자에서 필터를 클릭합니다.

  5. 행 추가를 클릭합니다.

  6. 부재범주로, 이름속성으로, 같음조건으로 선택하고 *ANCHOR*LEVEL 상자에 입력합니다.

  7. 도면 필터의 이름 SHOW_IN_ABPLAN다른 이름으로 저장 상자에 입력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8. 대화 상자를 종료하려면 취소를 클릭합니다.

앵커 볼트 평면을 생성하면 앵커 로드와 레이블링 플레이트 모두 도면에 표시됩니다. 아래 도면에서는 앵커 로드 이름이 "ANCHOR ROD"이고 레이블링 플레이트 이름이 "LEVELING PLATE"입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