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_DRAWING_GRID_LABEL_FRAME_FIXED_WIDTH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XS_​DRAWING_​GRID_​LABEL_​FRAME_​FIXED_​WIDTH

고급 옵션 대화 상자의 범주

도면 속성

그리드 라벨 프레임용 고정 크기를 지정할 때 사용합니다. 이것은 프레임에 있는 숫자가 한 자리 수이든 두 자리 수이든 상관없이 모든 그리드 레이블 프레임을 동일 크기로 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이 고급 옵션을 0으로 설정하면 그리드 레이블 프레임 너비가 그리드 레이블 너비로 결정됩니다. 원하는 값을 밀리미터 단위로 입력합니다.

텍스트 높이가 3/16일 때 5개 문자(XX.XX)에는 고정 너비 18을 제안합니다. 이 고정 너비를 4개 문자(XX.X)는 14로, 3개 문자(X.X)는 12로, 2개 문자(XX)는 10으로 변경합니다. 사용하는 텍스트 높이가 3/16이 아닐 때는 고정 너비 값을 알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이 고급 옵션이 그리드 레이블용 자동 프레임 너비 계산에 우선합니다.

이 고급 옵션을 설정하지 않으면 Tekla Structures가 그리드 레이블 프레임을 각 프레임 안의 텍스트에 맞게 조정합니다.

프레임 크기가 고정되지 않을 때 그리드 레이블 프레임의 예

프레임 크기가 고정될 때의 그리드 레이블 프레임의 예

이 고급 옵션은 역할에 따라 다릅니다. 유형 시스템(롤)이 사용 중일 때는 기본값이 사용됩니다. 유형 모델(롤) 또는 도면(롤)이 사용 중일 때는 값을 변경할 수 있는데 이 값은 현재 모델 내 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