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파일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로그 파일

Tekla Structures는 예를 들어 모델에 번호를 매기거나 모델을 저장할 때 로그 파일에 정보를 기록합니다.

파일

설명

analysis.log

Tekla Structures는 해석을 실행할 경우 정보를 이 파일에 저장합니다. 또한 하중 분산 도중 발생한 오류에 대한 정보도 여기에 저장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check_database.log

Tekla Structures파일 메뉴 > 진단 및 복구 > 모델에서 복구 명령을 실행할 때 이 파일에 정보를 저장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ClashCheck.log

가장 최근 간섭 체크에서 발견된 간섭 사항이 저장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ClientLog_cat.txt

ClientLog_dog.txt

클라이언트 로그 파일에는 공유 서비스에 연결 또는 공유 서비스 상태 등 Tekla Model Sharing 공유 서비스에 대한 진단 정보와 오류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로그 파일은 \Users\<user>\AppData\Local\Tekla DataSharing폴더에 저장됩니다.

클라이언트 로그에는 최대 크기가 1MB인 두 개의 로그 파일이 포함되므로 정보가 사용하는 디스크 공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ClientLog_cat.txt 파일에서 최대 파일 크기에 도달하면 로그 쓰기가 ClientLog_dog.txt 파일로 전환되거나 그 반대로 전환됩니다. 클라이언트 로그 파일이 전환될 때마다 이전에 현재 로그 파일에 저장된 모든 정보는 로그 파일에 새 로그 정보가 기록되기 전에 지워집니다.

ComponentCatalog_<user>.log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 관련된 문제 해결 정보와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서 발생한 오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탈로그 정의 파일의 오류는 ComponentCatalog_<user>.log파일에 저장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의 \logs 폴더에 저장됩니다.

ComponentCatalog_ <user>.bak.log 파일에 보관 및 저장되는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 관련 이전 로그 메시지의 수는 제한됩니다(약 1024KB).

conflict.log

다중 사용자 모드에서 사용자 2명 이상이 한 객체를 수정하여 발생한 충돌이 저장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DocumentManager_<user>.log

문서 관리자에 관련된 문제 해결 정보와 문서 관리자에서 발생한 오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의 \logs 폴더에 저장됩니다.

DocumentManager_ <user>.bak.log 파일에 보관 및 저장되는 문서 관리자 관련 이전 로그 메시지 수는 제한됩니다(약 256KB).

DPMPrinter_<user>.log

인쇄와 관련된 문제 해결 정보와 도면 또는 레포트를 프린터, 플롯 파일 또는 PDF 파일로 인쇄하는 동안 발생한 모든 오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의 \logs 폴더에 저장됩니다.

DPMPrinter2_ <user>.log 파일에 보관 및 저장되는 인쇄 관련 이전 로그 메시지 수는 제한됩니다(약 1024KB).

drawing_cloning.log

복제한 도면에 대한 정보가 저장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drawing_history.log

도면 기록에 대한 정보가 저장됩니다. 고급 옵션 XS_​DRAWING_​HISTORY_​LOG_​TYPE을 사용해 파일 내용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dstv_nc.log

NC 파일을 생성할 때마다 Tekla Structures는 처리된 어셈블리에 대한 정보를 이 파일에 저장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error_<user>_<YYYYMMDD>_<HHMMSS>.log

Tekla Structures에서 오류가 발생할 때마다 오류 로그 파일에 오류가 저장됩니다. 오류 로그 파일에는 특정 시간에 발생한 오류에 대한 설명이 저장됩니다. 예를 들어 오류가 2019년 4월 1일 오전 9시 15분 30초에 발생한 경우, 관련 오류 로그 파일의 이름은 error_<user>_20190401_091530.log입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의 \logs 폴더에 저장됩니다.

filetranerror.log

Albion, Ayrshire 및 Hispan 같은 냉각 압연 컴포넌트에만 사용됩니다. 파일 전송 컴포넌트가 예상한 대로 실행되지 않으면 Tekla Structures가 오류 메시지를 이 파일에 저장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modelsharing.log

Tekla Model Sharing에서 수행된 공유 작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유 모델 열기 및 다른 사용자의 변경 내용 읽기는 modelsharing.log파일에 저장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의 \logs 폴더에 저장됩니다.

numberinghistory.txt

모델에서 수행된 각 넘버링 세션의 전체 상세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션이 기록되는 파일 블록은 각각 다릅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PublishToTrimbleConnect.log

Tekla Structures 모델을 링크된 Trimble Connect 프로젝트에 .tekla 파일로 업로드할 때 발생하는 오류와 업로드 정보를 포함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의 \logs 폴더에 저장됩니다.

save_history.log

Tekla Structures는 모델을 저장할 때마다 이 파일에 정보를 저장합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sharingfacade.log

Tekla Model Sharing 공유 서비스에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 클라이언트 로그 파일의 필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의 \logs 폴더에 저장됩니다.

TeklaStructures_<user>.log

모델을 열고 나서 닫을 때까지 전체 Tekla Structures 세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장되는 정보를 예로 들면 사용된 카탈로그에 대한 오류 또는 정보가 있습니다. 이 임시 로그 파일은 \TeklaStructuresModels폴더에 저장되며, Tekla Structures를 닫을 때 제거됩니다.

UserFeedbackLog.txt

Tekla Structures 사용 방법에 대한 사용 데이터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로그 파일은 \TeklaStructuresModels 폴더에 저장됩니다.

UserFeedbackLog.txt 로그 파일은 Tekla Structures 로그 뷰어를 통해 열 수 있는 다른 로그 파일과 달리 항상 기본 텍스트 편집기로 열립니다. 뷰어 간 전환하는 옵션은 UserFeedbackLog.txt 파일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wizard.log

Tekla Structures는 도면 규칙 집합(마법사) 파일을 실행할 경우 정보를 이 파일에 저장합니다. 저장되는 정보를 예로 들면 오류나 생성된 도면의 수가 있습니다. 이 로그 파일은 현재 모델 폴더에 저장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