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_POLYGON_SQUARE_CORNER_PREFERENCE_FACTOR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XS_​POLYGON_​SQUARE_​CORNER_​PREFERENCE_​FACTOR

고급 옵션 대화 상자의 범주

플레이트 작업

이 고급 옵션은 플레이트 측면에서 '가장 길게' 여겨지는 측면을 인위적으로 조작할 때 사용됩니다.

도면에서 이 고급 옵션은 직각 플레이트의 회전을 제어할 때도 사용됩니다. 폴리곤 플레이트에서 가장 긴 쪽은 도면에서 항상 아래를 향하므로 직각 플레이트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후 이 정보는 도면에서 플레이트의 회전을 변경하거나, 플레이트에서 '길이' 및 '너비'로 간주할 측면을 선택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고급 옵션은 연속된 두 가장자리가 서로 직각을 이루는 플레이트에 사용됩니다. 이 고급 옵션을 계수로 설정하면 Tekla Structures가 직각 옆에 있는 측면 길이에 이 계수를 곱하여 가장 긴 측면으로 만듭니다. 그러면 보고서에서 이 측면이 '길이'로 간주되고, 해당 직각 거리는 '너비'로 간주됩니다.

Tekla Structures는 그래도 플레이트의 실제 치수를 사용하고 표시합니다.

위의 예에서 XS_POLYGON_SQUARE_CORNER_PREFERENCE_FACTOR를 1로 설정하면 전체 측면에 1이 곱해지고 가장 긴 측면에 따라 뷰 제한 상자가 그려집니다. 그 결과 길이는 2715.02, 너비는 1046.94가 됩니다.

이 고급 옵션을 10으로 설정하면 정사각 모서리 가장자리 A와 B만 10이 곱해집니다. 그 결과가 가장 긴 측면인 C보다 크면 측면 A와 B를 사용하여 뷰 제한 상자가 그려집니다. 그 결과 길이는 2353.55, 너비는 1353.55가 됩니다.

이 고급 옵션의 기본값은 2.0입니다.

이 고급 옵션은 모델마다 다르며 설정은 옵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기타 참조

XS_POLYGON_PERPENDICULAR​​​​​​​​​​_​EDGE_​PREFERENCE_​FACTOR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