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Model Sharing에서 모델 기준선 생성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Tekla Model Sharing에서 모델 기준선 생성

Tekla Model Sharing에 있는 모델의 소유자로서 모델의 현재 진행 상황을 기록하고 싶거나 새로운 사용자가 더 빠르게 모델에 참가하도록 만들고자 할 경우, 공유 서비스에서 모델의 새로운 시작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시작점이 기준선 입니다. 기준선은 모델의 현재 상태를 보여주는 스냅샷입니다. 기준선을 만들면 전체 모델이 생성되어 공유 서비스로 업로드됩니다. 새로운 사용자를 모델로 초대할 때 소유자가 새 기준선을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 사용자는 새 기준선을 만든 후 모델에 다시 참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1. 파일 메뉴에서 공유 > 기준선 생성를 클릭합니다.
  2. 공유 설정 대화 상자에서 수정 설명 입력을 활성화한 경우 코드 또는 설명을 입력합니다.

    전체 모델이 공유 서비스로 내보내집니다. 공유에서 제외된 파일과 폴더는 기준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기준선을 생성하는 동안 가져오기를 수행해야 하는 경우, 다른 사용자의 변경 내용을 가져온 후 기준선 생성 명령을 반복해야 합니다.

    기준선을 생성하기 전에 모델을 변경하면 증분 업데이트 패킷이 기준선보다 먼저 생성됩니다. 이렇게 하면 모델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으며 공유 모델의 사용자가 모델에 다시 참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3. 필요에 따라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누군가를 모델에 참가하도록 초대합니다.

    새 사용자가 모델에 참가하면 유효 업데이트 목록이 열립니다.

    그러면 사용자가 참가할 기준선 또는 업데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효 업데이트 목록에 마지막 기준선 이후의 모든 기준선과 업데이트가 표시됩니다. 마지막뿐만 아니라 모든 기준선이나 업데이트를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베이스라인 또는 업데이트에 참가하면 모델 기록에서 이전으로 돌아가 예를 들어 특정 날짜의 모델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준선에 참가하면 이미 여러 차례 변경된 모델에 참가하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업데이트 대신 기준선에 참가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모델에 참가한 후에는 공유 서비스에서 증분 업데이트 패킷만 가져옵니다.

    팁: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서 공유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기준선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