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Structures 2022 릴리스 정보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Tekla Structures 2022 릴리스 정보

Tekla Structures 2022 시작!

신속한 공동작업, 프로젝트 시간 단축, 원활한 작업 흐름 및 효과적인 의사 결정을 위해 Tekla Structures로 자동화를 실현하십시오. 향상된 작업 흐름을 통해 오프사이트 제조에서 빠른 의사 결정, 신속한 공동작업 및 일정 단축이 가능해집니다. 종이 문서 없는 선진적인 작업 흐름과 고도로 자동화된 제조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편의성을 경험하고 건설 방식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새로운 기능 및 개선 사항과 관련하여 다음 정보를 확인합니다.

서비스 팩

현재 사용 가능한 각 서비스 팩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 향상된 기능 및 수정 사항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호환성

완료되지 않은 모델이 있다면, 현재 Tekla Structures 버전을 사용하여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버전은 역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Tekla Structures 2022에서 모델을 생성하거나 저장하는 경우, 데이터베이스 차이 때문에 이전 버전에서는 열리지 않습니다.

지원되는 운영 체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드웨어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온프레미스 라이선스 사용 시 Tekla Structures 2022에서는 Tekla 라이선스 서버 2017 이상이 필요합니다. 현재 Tekla Structures 버전과 함께 사용할 라이선스 서버 버전을 확인하려면, Tekla 라이선스 서버 하드웨어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관리자 릴리스 정보

고급 사용자가 이 릴리스에서 지원되는 추가적인 사용자 설정을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Tekla Structures 관리자 릴리스 정보를 읽어야 합니다.

현지화 릴리스 정보

환경 관련 변경 내용은 현지화 릴리스 정보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Tekla Open API 릴리스 정보

Tekla Open API 릴리스 정보는 Tekla Developer Cente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kla Structures 버전의 릴리스 정보 요약

Tekla Structures 버전의 릴리스 정보 요약에서는 Tekla Structures 2018 및 이후 버전에 대한 Tekla Structures 버전 및 서비스 팩의 새로운 기능 및 개선 사항을 간략히 소개합니다. 요약은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