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XML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LandXML

LandXML 참조 모델을 Tekla Structures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LandXML 파일의 지원되는 내용은 지형 모델, 도로 및 철도의 선 맞춤 및 우수 시스템입니다.

Bentley InRoads, Autodesk Civil 및 Trimble Business Center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xml 형식으로 파일을 내보내고 Tekla Structures.xml 파일을 참조 모델로 삽입할 수 있습니다. LandXML 형식은 인프라 모델을 포함하여 병합된 모델을 표시하기 위해 Tekla Structures의 기능을 확장합니다. Tekla Structures은 LandXML 1.2 스키마 및 단일 정밀도 부동 소수점 형식을 지원합니다.

LandXML이 사용되는 빌딩 구조의 전형적인 예로 말뚝 길이를 고려할 때 이용하는 암반 표면이 있습니다. 그 밖에 LandXML은 굴착 필요성을 평가할 때도 사용됩니다. LandXML 형식은 교량이나 토목 구조물의 설계 작업에 매우 중요합니다.

가져온 LandXML 참조 모델의 예:

LandXML 참조 모델에 있는 레이어의 예:

제한 조건

LandXML 기능은 이러한 형식의 데이터라고 해서 모두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정렬, 지형 모델 및 파이프 네트워크 같이 LandXML 1.2 스키마에서 정의하는 기본 요소들의 하위 집합을 지원합니다.

  • 현재 표면은 도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삼각형 표면만 지원됩니다.
  • LandXML 파일에 지원하지 않는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어도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