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릿 속성 파일(contentattributes.lst)

Tekla Structures
2022
Tekla Structures

템플릿 속성 파일(contentattributes.lst)

템플릿 속성은 객체 속성을 나타냅니다. 값 필드, 수식 및 행 규칙에서 템플릿 속성을 사용하여 Tekla Structures 데이터베이스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템플릿 출력 시 Tekla Structures에서 속성을 해당 객체 속성의 실제 값으로 바꿉니다. 예를 들어, 레포트 템플릿에 WEIGHT 속성을 포함하면 Tekla Structures에서 모델 객체의 중량을 레포트에 표시합니다.

템플릿 속성은 다음 파일에서 정의됩니다.

파일 이름

설명

contentattributes.lst

이것은 실제 속성 정의가 포함된 모든 파일을 나열하는 컨테이너 파일입니다. 파일은 INCLUDE 문구와 함께 추가됩니다. contentattributes.lst에 포함되는 파일의 순서가 파일의 읽기 순서를 정의합니다.

이 파일은 새로운 버전의 Tekla Structures를 설치할 때마다 함께 덮어쓰게 됩니다. 업데이트를 하기 전에 이 파일의 사본을 만들어 두십시오.

일반적으로 contentattributes.lst는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리자만 수정해야 합니다.

contentattributes_global.lst

이 파일에는 프로그램에 하드 코딩된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파일을 편집하지 마십시오.

contentattributes_userdefined.lst

이 파일에는 objects.inp 파일과 동일한 사용자 정의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파일은 새로운 버전의 Tekla Structures를 설치할 때마다 함께 덮어쓰게 됩니다. 템플릿 및 보고서에서 고유의 속성을 사용하려면 이 파일의 사본을 생성하고 필요한 속성을 해당 파일에 추가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파일은 ..\Program Files\Tekla Structures\<version>\bin\applications\Tekla\Tools\TplEd\settings에 있지만 사용자 환경에 따라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contentattributes.lst 파일의 검색 순서는 tpled.ini 파일에 정의됩니다. tpled.ini 파일의 위치는 XS_TPLED_INI 고급 옵션에 의해 정의됩니다.

tpled.ini 파일에서 다음 포인터가 허용됩니다.
  • @ \ = tpled.ini 파일의 위치

  • . \ = tpled.exe(C:\Program Files\Tekla Structures\<version>\bin\applications\Tekla\Tools\TplEd)의 위치

자체 속성을 포함하려면 관련 환경 폴더에서 contentattributes.lst 파일을 수정합니다. 새 버전의 Tekla Structures를 설치하면 contentattributes.lst 파일을 덮어 씁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