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면 및 파일 문서 삭제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도면 및 파일 문서 삭제

일부 도면 또는 기타 파일 문서가 불필요해지면 문서 관리자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주: 일부 구성에서는 문서 관리자에서 도면 또는 기타 파일 문서의 삭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1. 문서 관리자에서 삭제할 도면 및 기타 파일 문서를 선택하십시오.
  2.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를 선택하거나 문서 관리자 창 하단에 있는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Tekla Structures가 삭제 확인을 요청하면 를 선택합니다.

    Shift 키를 누른 채로 삭제를 선택하면 Tekla Structures에서 문서 삭제 확인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도면과 파일 문서를 모두 선택한 경우, 도면과 파일 문서에 대한 별도의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파일 문서 파일은 각 폴더에서 즉시 삭제됩니다. .dg 파일은 \drawings 폴더에서 즉시 삭제되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7일 후 삭제됩니다. 단일 사용자 모드에서 즉시 삭제하려면 빠른 실행에서 불필요한 도면 파일 제거를 입력하십시오.

도면 파일을 삭제할지 여부를 제어하는 ​​고급 옵션은 XS_DELETE_UNNECESSARY_DG_FILES입니다. 도면 파일이 삭제되는 빈도를 제어하는 ​​고급 옵션은 XS_DELETE_UNNECESSARY_DG_FILES_SAFETY_PERIOD입니다.

다중 사용자 모드에서 작업하는 경우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다중 사용자 모드에서 불필요한 도면 파일 삭제

팁:

모델링 모드에서 일부 기본도면을 삭제했고 기본도면 번호를 재설정한 경우 빠른 실행에서 모든 기본도면 번호 재설정을 입력하고 입력을 누릅니다. 이 명령은 처음에 생성된 순서대로 번호 1부터 시작하는 모든 기본도면 번호를 다시 설정합니다. 이 명령은 단일 사용자 모드에서만 사용합니다.

모든 기본도면 번호 재설정 명령을 실행하기 전 문서 관리자 목록:

모든 기본도면 번호 재설정 명령을 실행한 후 문서 관리자 목록: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