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로 .tsep 확장 프로그램 가져오기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로 .tsep 확장 프로그램 가져오기

Tekla Structures .tsep 확장 프로그램(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 패키지)을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먼저 Tekla Warehouse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카탈로그로 가져옵니다.

주:

일부 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은 .msi 설치 파일이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 프로그램은 별도로 설치해야 합니다. Tekla Warehouse에서 .msi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를 실행합니다.

  1. 측면 패널에서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버튼 을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를 엽니다.
  2. > 확장 프로그램 관리 >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또는 파일 메뉴 > 확장 >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서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를 열 수 있습니다.

  3. Tekla Warehouse 링크를 클릭하고 사용자 Trimble IdentityTekla Warehouse에 로그인합니다.
  4. .tsep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5.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한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Tekla Structures가 설치된 버전 중 이 확장 프로그램과 호환 가능한 Tekla Structures 버전 목록이 담긴 대화 상자를 엽니다. 설치된 Tekla Structures 버전 중 호환되는 버전이 없으면 호환 가능한 버전이 나열됩니다.

  6. 확장 프로그램을 가져올 Tekla Structures 버전을 선택합니다.
  7.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모든 Tekla Structures 버전의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 확장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또는 현재 Tekla Structures 버전에만 확장 프로그램을 가져오려면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서 가져오기를 하면 됩니다. 확장 관리자에서 가져오기를 클릭한 후 .tsep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

    설치 전에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서 확장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확장을 선택한 다음 취소를 클릭합니다.

  8. 필요할 경우 4~7단계를 반복하여 더 많은 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을 가져옵니다.
  9. Tekla Structures를 다시 시작하여 가져온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10.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를 엽니다.

    카탈로그의 그룹 해제된 아이템 그룹에 확장이 표시됩니다. 확장을 좀더 적합한 그룹으로 옮기거나 새 그룹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확장을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나 또는 여러 개의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하고(Ctrl 또는 Shift 키 사용) 제거를 클릭합니다. Tekla Structures를 다시 시작하면 선택된 확장 프로그램이 제거됩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제거하면 \Tekla Structures\<version>\Extensions\TSEP Logs에 로그 파일이 생성됩니다.

시스템 관리자는 Tekla Structures 사용자의 컴퓨터에 대한 여러 .tsep 확장 파일을 \Tekla Structures\<version>\Extensions\To be installed 폴더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사용자가 Tekla Structures를 시작할 때 확장이 설치됩니다.

.tsep 확장 프로그램을 새 Tekla Structures 버전으로 복사

새로운 버전의 Tekla Structures를 사용하기 시작할 때는 마이그레이션 마법사 도구를 사용하여 설치된 .tsep 확장 프로그램을 새 버전으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 > 확장 프로그램 관리 > 확장 프로그램 마이그레이션 클릭 또는 파일 메뉴 > 확장 > 확장 프로그램 마이그레이션에서 마이그레이션 마법사를 열 수 있습니다. 복사된 확장 프로그램은 새로운 Tekla Structures 버전의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 나열됩니다. Tekla Structures를 다시 시작하여 복사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