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리 브라우저에서 Tekla Structures 파일 및 폴더 위치 확인 및 변경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디렉터리 브라우저에서 Tekla Structures 파일 및 폴더 위치 확인 및 변경

디렉터리 브라우저는 다양한 Tekla Structures 파일 및 폴더의 위치를 찾아 수정하거나 사용자 설정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주:

일반적으로 이러한 설정의 변경은 관리자에게만 허용되어야 합니다. 이 설정을 직접 변경하여 다른 사용자와 동일한 모델을 공유하거나, 사용자 설정이 프로젝트 설정과 달라지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폴더의 파일을 추가하거나 수정하려면 관리자 권한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파일 및 폴더를 찾거나 Tekla Structures 설정을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

  1. 측면 패널에서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버튼 을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를 엽니다.
  2. 응용 프로그램 옆의 화살표를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 목록을 엽니다.
  3. 디렉터리 브라우저을 두 번 클릭합니다.

    디렉터리 브라우저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여기에서 가장 공통적인 폴더 경로를 확인하거나, user.ini 파일에서 또는 사용자 및 모델별 options.ini 파일에서 설정을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4. 폴더 경로를 확인한 후 필요에 따라 기본 탭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여 경로를 변경합니다.

    프로젝트 또는 버튼을 클릭하더라도 아직 펌 및 프로젝트 폴더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에는 Tekla Structures가 먼저 폴더를 설정한 후 폴더 경로 정의를 user.ini 파일에 추가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5. user.inioptions.ini 파일에서 설정을 확인한 후 필요에 따라 기본 탭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변경합니다.
  6. 고급 탭으로 이동하여 사용자 컴포넌트나 매크로 같이 액세스할 필요가 있는 추가 폴더의 경로를 정의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