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_PROJECT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XS_​PROJECT

범주

파일 위치

주:

이 고급 옵션은 관리자 전용입니다.

속성 파일에서 Tekla Structures가 검색하는 폴더를 가리키도록 고급 옵션 XS_PROJECTXS_FIRM과 더불어 XS_SYSTEM,을 설정합니다. Tekla Structures는 항상 현재 model\attributes 폴더에 속성을 저장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모델에서 동일한 속성이 필요한 경우에 XS_FIRM 또는 XS_PROJECT 폴더로 복사하거나 옮길 수 있습니다. XS_FIRMXS_PROJECT 폴더 아래에 사용자 정의 하위 폴더를 생성하고, model\attributes 폴더의 속성 파일을 이러한 하위 폴더로 복사 또는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공유 모델의 경우, Trimble Connect 프로젝트에서 하위 폴더를 프로젝트 폴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Tekla Model Sharing의 모범 사례를 참조하십시오.

이 고급 옵션은 모델마다 다르며 설정은 옵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경고:

모델 폴더 밖에 있는 .ini 파일에서 고급 옵션 값을 변경하면 기존 모델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고급 옵션 대화 상자 또는 모델 폴더에 있는 options.ini 파일에서만 고급 옵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고급 옵션 XS_FIRM 또는 XS_PROJECT용으로 정의된 폴더에 있는 options.ini 파일에서는 업데이트하지 못합니다. .ini 파일은 기존 모델을 열 때도 읽히지만, options_model.db 또는 options_drawings.db 에 없는 새 고급 옵션, 즉 고급 옵션 대화 상자에 아직 없지만 소프트웨어에 추가된 옵션만 삽입됩니다.

기타 참조

폴더 검색 순서

프로젝트 및 회사 지정 폴더 생성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