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카탈로그의 프린터 인스턴스 설정(기존 인쇄)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프린터 카탈로그의 프린터 인스턴스 설정(기존 인쇄)

.pdf로 인쇄, 파일 인쇄, 여러 프린터로 인쇄, 다양한 크기로 인쇄 등 서로 다른 목적에 맞게 프린터 카탈로그에서 프린터 인스턴스를 설정해야 합니다.

파일 메뉴 > 설정 > 고급 옵션 > 인쇄에서 고급 옵션 XS_USE_OLD_PLOT_DIALOGTRUE로 설정한 경우에만 프린터 카탈로그에서 Tekla Structures 프린터 인스턴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고급 옵션이 FALSE로 설정되어 있으면 새로운 인쇄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며, 프린터 카탈로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Tekla Structures에서는 Microsoft Windows 프린터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인쇄되는 데이터를 프린터, 인쇄 파일 또는 .pdf에 직접 씁니다.

Tekla Structures에서는 다음 두 단계에 따라 프린터 인스턴스를 설정합니다.

  • 먼저 프린터 카탈로그에서 프린터 인스턴스를 추가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여러 프린터 인스턴스가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 다음으로, 프린터 인스턴스를 프린터 드라이버에 연결하고 용지 크기 및 인쇄 영역과 같은 프린터 인스턴스 설정을 조정해야 합니다. 또한, 한 프린터 드라이버를 여러 프린터 인스턴스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예: 같은 프린터에서 다양한 크기로 인쇄하기 위해).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