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링 시 객체 속성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필터링 시 객체 속성

새 필터를 생성할 때 아주 다양한 객체 속성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에는 속성이 객체 범주에 따라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범주에는 필터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속성 및 템플릿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범주: 객체

객체 범주를 사용하여 객체를 그 객체 레벨 속성을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GUID

전역 고유 식별자(GUID)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객체 GUID가 ID7554C9EB-C8B4로 시작함."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객체 페이즈가 3과 같지 않음."

객체 유형

유형을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목록에서 객체 유형을 선택하거나 모델에서 선택... 또는 모델에서 다중 선택 옵션을 사용합니다.

참고: 사용자는 자신이 생성하는 각 필터에서 객체 유형 속성에 대해 필터 규칙 한 개를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이 유형의 객체만 필터링됩니다. 해당 객체 유형을 제외하면 필터링 결과가 달라지며 추가 필터 규칙에서 범주와 일치하지 않는 객체가 필터링될 수 있습니다.

다음 객체 유형을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어셈블리
  • 볼트 그룹
  • 접합
  • 부재
  • 타설 경계선
  • 타설 객체
  • 타설 단위
  • 참조 객체
  • 철근
  • 표면
  • 표면처리
  • 용접

다음 객체 유형은 수치로만 표시됩니다.

  • 1 = 점
  • 9 = 피팅
  • 11 = 폴리곤 절단
  • 12 = 선 절단
  • 24 = 작업선
  • 30 = 작업 평면
  • 38 = 추가 재질
  • 42 = 작업원
  • 43 = 참고호
  • 48 = 참조 모델
  • 76 = 분석 부재
  • 79 = 가장자리 모따기
  • 103 = 참고 폴리 커브

컴포넌트

컴포넌트인지 여부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옵션은 아니요입니다. 예: "객체가 컴포넌트임은 Yes와 같음."

일부 객체 유형은 직접 볼 수 없고 해당 객체 유형을 구성하는 객체가 표시되는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부재가 표시되면 어셈블리가 표시되고, 타설 객체가 표시되면 타설 단위가 표시됩니다. 따라서 모델 또는 도면의 뷰에서 객체 유형 어셈블리 또는 타설 단위만 사용하면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선택 필터는 어셈블리, 타설 단위와 같은 객체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범주: 부재

부재 범주를 사용하여 그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부재들을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이름

이름을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합니다. 예: "부재 이름이 SLAB와 같음."

프로파일

프로파일을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부재 프로파일이 L20*2와 같지 않음."

재질

재질 등급을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부재 재질이 C25/30과 같음."

피니시

부재 표면을 처리한 방식을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부재 피니시가 FP - Fire proofing과 같음."

접두사

접두사 넘버링을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부재 접두사가 P와 같음."

시작 번호

시작 번호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부재 시작 번호가 100보다 큼."

번호 시리즈

넘버링 시리즈 정보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부재 넘버링 시리즈가 TP/1과 같음."

위치 번호 구분자는 파일 메뉴 > 설정 > 옵션 > 넘버링에서 사용자가 정의한 것에 따라 점(.), 쉼표(,), 슬래시(/) 또는 하이픈(-)이 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번호

포지션 넘버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부재 포지션 넘버가 P/5와 같지 않음."

위치 번호 구분자는 파일 메뉴 > 설정 > 옵션 > 넘버링에서 사용자가 정의한 것에 따라 점(.), 쉼표(,), 슬래시(/) 또는 하이픈(-)이 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클래스

클래스 번호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부재 클래스가 210과 같음."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부재 페이즈가 1 2와 같음."

로트

로트 번호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부재 로트 번호가 1보다 큼."

메인 부재

어셈블리 또는 콘크리트 부재에서 메인 부재인지 보조 부재인지 여부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1 = 기본 부재, 0 = 보조 부재. 예: "부재 기본 부재가 1과 같음."

타설 페이즈

타설 페이즈를 기준으로 부재를 필터링함. 예: "하중 페이즈가 0과 같지 않음."

범주: 컴포넌트

컴포넌트 범주를 사용하여 컴포넌트를 그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이름

이름을 기준으로 컴포넌트를 필터링합니다. 예: "컴포넌트 이름이 shear plate simple과 같음."

접합 코드

텍스트 문자열 또는 숫자일 수 있는 접합 코드를 기준으로 컴포넌트를 필터링함 예: "컴포넌트 접합 코드가 200_2와 같음."

실행 번호

고유 실행 번호를 기준으로 컴포넌트를 필터링함. 예: "컴포넌트 실행 번호가 150보다 작음."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컴포넌트를 필터링함. 예: "컴포넌트 페이즈가 2와 같음."

개념적임

유형을 기준으로 컴포넌트를 필터링함. 컴포넌트는 상세하거나 개념적일 수 있습니다. = 개념적, 아니요 = 상세함. 예: "컴포넌트가 개념적임은 Yes와 같음."

범주: 볼트

볼트 범주를 사용하여 그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볼트를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크기

직경을 기준으로 볼트를 필터링함. 예: 볼트 크기가 20.00보다 작음."

표준

볼트 어셈블리 표준/등급을 기준으로 볼트를 필터링함. 예: "볼트 표준이 7990과 같음."

현장/공장

어셈블리 유형을 기준으로 볼트를 필터링함. 현장 = 0, 공장 = 1. 예를 들어, "볼트 현장/공장이 1과 같음."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볼트를 필터링함. 예: "볼트 페이즈가 3 4와 같음."

길이

길이를 기준으로 볼트를 필터링함. 예: "볼트 길이가 50.00보다 큼."

범주: 용접

용접 속성을 사용하여 용접부를 그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선 위쪽 크기

선 아래쪽 크기

크기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예: "선 위쪽 용접 크기가 5.00과 같음."

참조 텍스트

용접 속성에서 사용자 정의 값인 참조 텍스트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예: "용접 참조 텍스트에 12345가 포함됨."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예: "용접 페이즈가 3과 같음."

선 위쪽에 입력

선 아래쪽에 입력

용접 유형을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목록에서 유형을 선택합니다.

선 위쪽 길이

선 아래쪽 길이

길이 값을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예: "용접 길이가 0.00보다 큼."

용접 현장

용접부를 만들어야 하는 위치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옵션은 현장공장입니다.

번호

고유 포지션 넘버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예: "용접 포지션 넘버가 100보다 큼."

선 위쪽 각도

선 아래쪽 각도

용접 개선, 베벨 또는 그루브의 각도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예: "선 아래쪽 용접 각도가 0.000보다 큼."

선 위쪽 윤곽선

선 아래쪽 윤곽선

채우기 유형 윤곽을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옵션은 없음, 플러시, 볼록오목입니다. 예: "선 위쪽 용접 윤곽이 None과 같지 않음."

선 위쪽 유효 목두께

선 아래쪽 유효 목두께

용접 강도 계산에 사용되는 용접 크기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예: "선 위쪽 용접 유효 목 두께가 0.500과 같음."

선 위쪽 마감 처리

선 아래쪽 마감 처리

용접부를 처리한 방식을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없음, 그라인드, 기계, , 마감 처리된 용접부순조로운 전환입니다.

선 위쪽의 양 증가

선 아래쪽의 양 증가

증분량을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예: "선 위쪽 용접 증분량이 0보다 큼."

단속 유형

형태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연속, 단속지그재그 간헐입니다.

선 위쪽 피치

선 아래쪽 피치

용접 증분의 간격을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선 위쪽 루트면 두께

선 아래쪽 루트면 두께

루트면 두께, 즉 루트 간격 내부에서 가장 좁은 부재의 높이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선 위쪽 루트 간격

선 아래쪽 루트 간격

용접된 부재 사이의 간격을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선 위쪽 크기 접두사

선 아래쪽 크기 접두사

용접 크기 접두사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예: "선 위쪽 용접 크기 접두사가 a와 같음."

표준 ISO 2553 접두사는 a(설계 목 두께), s(관통 목 두께) 및 z(레그 길이)입니다.

사용자 정의 단면

사용자 정의 단면 포함 여부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옵션은 아니요입니다.

용접봉 분류

용접봉 분류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옵션은 (비어 있음), 35, 52, 50, E60XX, E70XX, E80XXE90XX입니다.

용접봉 강도

용접봉 강도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예: "용접봉 강도가 0.000보다 큼."

용접봉 계수

용접봉 계수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프로세스 유형

용접 프로세스 유형을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옵션은 SMAW, SAW, GMAW, FCAW, ESWEGW입니다.

NDT 검사

비파괴 테스트 및 검사 수준을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옵션은 A, B, C, DE입니다.

용접부 주위임

면의 한쪽 가장자리만 용접할지, 아니면 면의 전체 테두리를 용접할지 여부를 기준으로 용접부를 필터링함. 아니요 = 가장자리, = 주위.

범주: 철근

철근 범주를 사용하여 철근을 그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이름

이름을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예: "철근 이름이 STIRRUP과 같음."

클래스

클래스 번호를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예: "철근 클래스가 3과 같음."

크기

크기를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크기 속성은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글자와 특수 문자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예: US 임페리얼 환경에서 "철근 크기가 #18과 같음."

직경

직경을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직경은 볼트의 실제 직경이 아닌 공칭 직경입니다. 예: "철근 직경이 12보다 작음."

길이

전체 길이를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예: "철근 길이가 5000.00보다 큼."

재질

재질 등급을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예: "철근 재질이 Undefined와 같지 않음."

접두사

접두사 넘버링을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예: "철근 접두사가 R과 같음."

시작 번호

시작 번호를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예: "철근 시작 번호가 1보다 큼."

번호 시리즈

넘버링 시리즈 정보를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예: "철근 넘버링 시리즈가 R/1과 같음."

번호

포지션 넘버를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예: "철근 포지션 넘버가 R/3과 같음."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예: "철근 페이즈가 2와 같음."

형상

굽힘 형상을 기준으로 철근을 필터링함. 예: "철근 형상이 2_1과 같지 않음."

레이어

철근 레이어 정보를 기반으로 철근 집합 철근을 필터링합니다. 예를 들어 "철근 집합 철근 레이어는 B3"(하단 철근의 세 번째 레이어)와 같습니다.

범주: 표면

표면 범주를 사용하여 표면을 그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이름

이름을 기준으로 표면을 필터링합니다. 예: "표면 이름이 SURFACE와 같음."

유형

유형을 기준으로 표면을 필터링함. 옵션은 거푸집콘크리트 마감입니다.

클래스

클래스 번호를 기준으로 표면을 필터링함. 예: "표면 클래스가 13과 같지 않음."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표면을 필터링함. 예: "표면 페이즈가 3 4와 같음."

범주: 어셈블리

어셈블리 범주를 사용하여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어셈블리콘크리트 부재를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이름

이름을 기준으로 어셈블리 및 콘크리트 부재를 필터링함. 예: "어셈블리 이름에 RAFTER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

GUID

전역 고유 식별자(GUID)를 기준으로 어셈블리를 필터링함. 예를 들어, "어셈블리 GUID가 ID89F414A7-ECA6-4B14-99CB-6985B84E64CB와 같음."

접두사

접두사 넘버링을 기준으로 어셈블리 및 콘크리트 부재를 필터링함. 예: "어셈블리 접두사가 A와 같음."

시작 번호

시작 번호를 기준으로 어셈블리 및 콘크리트 부재를 필터링함. 예: "어셈블리 시작 번호가 1보다 큼."

번호

포지션 넘버를 기준으로 어셈블리 및 콘크리트 부재를 필터링함. 예: "어셈블리 포지션 넘버가 A/13과 같음."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어셈블리 및 콘크리트 부재를 필터링함. 예: "어셈블리 페이즈가 1과 같지 않음."

어셈블리 레벨

어셈블리 계층 내 위치를 기준으로 어셈블리 및 콘크리트 부재를 필터링함. 그 값이 더 클수록 어셈블리 계층 내 위치는 더 낮습니다. 0은 최상위 레벨이고, 1은 첫 번째 하위 어셈블리 레벨입니다.

예를 들어 모델에 하위 어셈블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어셈블리 레벨이 1보다 크거나 같음"이라는 필터 규칙을 사용합니다.

어셈블리 유형

유형을 기준으로 어셈블리 및 콘크리트 부재를 필터링함.

  • 0 = 프리캐스트
  • 1 = 현장타설
  • 2 = 철골
  • 3 = 목재
  • 6 = 기타

어셈블리 시리즈

넘버링 시리즈 정보를 기준으로 어셈블리 및 콘크리트 부재를 필터링함. 예: "어셈블리 시리즈가 C/1과 같음."

범주: 구성 객체

참고 객체 범주를 사용하여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구성 객체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속성

설명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구성 객체를 필터링함. 예: "구성 객체 페이즈가 1과 같지 않음."

유형

유형을 기준으로 구성 객체를 필터링함. 유형은 , , , 평면폴리 커브입니다.

범주: 하중

하중 범주를 사용하여 그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하중을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하중 그룹

소속된 하중 그룹을 기준으로 하중을 필터링함. 예: "하중 그룹이 DefaultGroup과 같지 않음."

하중 유형

유형을 기준으로 하중을 필터링함.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 , 면적, 균일온도입니다.

필터링 시 바람 하중은 면적 하중으로 처리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컴포넌트 선택컴포넌트의 객체 선택 선택 스위치를 사용하여 바람 하중을 선택합니다.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하중을 필터링함. 예: "하중 페이즈가 1과 같지 않음."

범주: 템플릿

템플릿 범주를 사용하여 템플릿 속성을 기준으로 부재와 기타 객체들을 필터링합니다.

이 범주를 통해 속성 상자에 템플릿 속성 또는 사용자 정의 속성의 이름을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그 이름이 목록에 없는 경우에도 가능). 어셈블리 레벨 속성에 액세스하려면 속성 이름 앞에 ASSEMBLY., CAST_UNIT. 또는 POUR_UNIT. 접두사를, 사용자 정의 속성에 액세스하려면 USERDEFINED. 접두사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정의 속성 사용자 필드 1을 사용하여 콘크리트 부재보다 계층 구조가 한 레벨 낮은 객체를 필터링하려면, 속성 상자에 CAST_UNIT.USERDEFINED.USER_FIELD_1를 입력합니다.

경우에 따라 계층 구조 레벨이 더 낮은 다른 객체의 속성을 기반으로 객체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레벨이 낮은 객체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 어셈블리 또는 콘크리트 부재에는 메인 부재가 하나만 있으므로 MAINPART접두사를 사용하여 어셈블리 또는 콘크리트 부재 레벨에서 메인 부재 속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각 타설 단위에는 하나의 타설 객체만 있을 수 있으므로 POUR_OBJECT접두사를 사용하여 타설 단위 레벨에서 타설 객체 속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인 부재에 특정 이름이 있는 어셈블리의 객체를 필터링하려면 속성 상자에 ASSEMBLY.MAINPART.NAME을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타설 객체 유형으로 타설 단위에 속하는 모든 철근을 필터링하려면 속성 상자에 POUR_UNIT.POUR_OBJECT.POUR_TYPE을 입력합니다.

범주: 참조 어셈블리

참조 어셈블리 범주를 사용하여 참조 모델 어셈블리를 그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생성

GUID

전역 고유 식별자(GUID)를 기준으로 참조 모델 어셈블리를 필터링함. 예를 들어, "참조 어셈블리 GUID가 IDA51E6BFF-DAB9-4A56-970 C-7486EF17B7B7과 같음."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참조 모델 어셈블리를 필터링함. 예: "참조 어셈블리 페이즈가 2와 같음."

로트

로트 번호를 기준으로 참조 모델 어셈블리를 필터링함. 예: "참조 어셈블리 로트가 1보다 큼."

설명

참조 객체 대화 상자에서 사용자 정의 값인 설명을 기준으로 참조 모델 어셈블리를 필터링함. 예: "참조 어셈블리 설명에 architect model이 포함되어 있음."

정보 텍스트

참조 객체 대화 상자에서 사용자 정의 값인 정보 텍스트를 기준으로 참조 모델 어셈블리를 필터링함. 예: "참조 어셈블리 정보 텍스트에 revised가 포함되어 있음."

잠김

잠김 여부를 기준으로 참조 모델 어셈블리를 필터링함. 0 = 아니요, 1 = 예, 2 = 조직.

논리적 이름

참조 객체 대화 상자에서 사용자 정의 값인 논리적 이름을 기준으로 참조 모델 어셈블리를 필터링함. 예: "참조 어셈블리 논리적 이름이 MEP heating system과 같음."

범주: 참조 객체

참조 객체 범주를 사용하여 참조 모델 객체를 그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생성

GUID

전역 고유 식별자(GUID)를 기준으로 참조 모델 객체를 필터링함.

페이즈

페이즈 번호를 기준으로 참조 모델 객체를 필터링함. 예: "참조 객체 페이즈가 1과 같지 않음."

로트

로트 번호를 기준으로 참조 모델 객체를 필터링함. 예: "참조 객체 로트가 1과 같음."

설명

참조 객체 대화 상자에서 사용자 정의 값인 설명을 기준으로 참조 모델 객체를 필터링함. 예: "참조 객체 설명에 architect model이 포함되어 있음."

정보 텍스트

참조 객체 대화 상자에서 사용자 정의 값인 정보 텍스트를 기준으로 참조 모델 객체를 필터링함. 예: "참조 객체 정보 텍스트에 revised가 포함되어 있음."

잠김

잠김 여부를 기준으로 참조 모델 객체를 필터링함. 0 = 아니요, 1 = 예, 2 = 조직.

논리적 이름

참조 객체 대화 상자에서 사용자 정의 값인 논리적 이름을 기준으로 참조 모델 객체를 필터링함. 예: "참조 객체 논리적 이름에 3rd floor가 포함되어 있음."

팁:

속성 상자에서 템플릿 범주와 EXTERNAL. 접두사를 사용하여 참조 모델 객체 속성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예: "참조 객체 EXTERNAL.MaterialA572와 같음."

범주: 위치 분석 구조

위치 분석 구조 범주를 사용하여 오거나이저에서 정의할 수 있는 위치 범주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현장

소속된 현장 범주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위치 분석 구조 현장이 Site 2와 같음."

빌딩

소속된 빌딩 범주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위치 분석 구조 빌딩이 Building A와 같지 않음."

단면

소속된 단면 범주를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위치 분석 구조 단면이 Ramp와 같음."

바닥

자리잡고 있는 바닥을 기준으로 객체를 필터링함. 예: "위치 분석 구조 바닥이 Floor 4와 같음."

범주: 타설 객체

타설 객체 범주를 사용하여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타설 객체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속성

설명

타설 번호

타설 번호를 기준으로 타설 객체를 필터링함. 예: "타설 번호가 5와 같음."

타설 유형

유형을 기준으로 타설 객체를 필터링함. 예: "타설 유형이 과 같음. "

콘크리트 혼합물

콘크리트 혼합의 속성(예: 골재의 최대 입자 크기 및/또는 새 콘크리트의 탄성)을 기준으로 타설 객체를 필터링함.

재질

재질 등급을 기준으로 타설 객체를 필터링함. 예: "재질이 C35/45와 같음."

타설 페이즈

타설 페이즈를 기준으로 타설 객체를 필터링함. 예: "하중 페이즈가 0과 같지 않음."

범주: 타설 경계선

타설 경계선 범주를 사용하여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타설 경계선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속성

설명

생성

ID 번호

ID 번호를 기준으로 타설 경계선을 필터링함. 예: "ID 번호가 25237과 같음."

페이즈

페이즈를 기준으로 타설 경계선을 필터링함. 예: "타설 경계선이 2 3과 같음."

타설 경계선 유형

유형을 기준으로 타설 경계선을 필터링함. 예를 들어, "타설 경계선 유형은 "Watertight construction joint"와 같습니다."

범주: 타설 단위

타설 단위 범주를 사용하여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타설 단위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속성

설명

이름

이름을 기준으로 타설 단위를 필터링함. 예: "타설 단위 이름에 를 포함."

GUID

전역 고유 식별자(GUID)를 기준으로 타설 단위를 필터링함. 예: "타설 단위 GUID에 8505 포함."

범주: 작업

작업 범주를 사용하여 예약된 작업을 그 공통 속성을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

속성

설명

이름

이름을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예: "작업 이름에 floors가 포함됨."

계획된 시작 날짜

계획된 시작 날짜를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예: "작업의 계획된 시작 날짜가 Review date 이전임."

계획된 종료 날짜

계획된 시작 날짜를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예: "작업의 계획된 종료 날짜가 10/13/2017 이후이거나 같음."

실제 시작 날짜

실제 시작 날짜를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실제 종료 날짜

실제 종료 날짜를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완결성

완결성을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값은 백분율입니다. 예: "작업 완결성이 75임."

중요

중요도를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해당 작업을 외부 소프트웨어에서 가져왔을 때만 그 작업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1 = 중요, 0 = 중요하지 않음.

이 속성은 작업 관리자에 표시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로컬

작업 관리자에서 생성되었는지, 아니면 외부 소프트웨어에서 가져온 것인지를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1 = 작업 관리자에서 생성됨, 0 = 가져옴.

도급업자

도급업자를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예: "작업 도급업자는 Contractor A와 같음."

시나리오

소속된 시나리오를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예: "작업 시나리오가 "Scenario 1"과 같음."

작업 유형

유형을 기준으로 예약된 작업을 필터링함. 예: "작업 유형이 A - Floor tiling과 같지 않음."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