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_ENABLE_PRECAST_CONTINUOUS_CONCRETE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XS_​ENABLE_​PRECAST_​CONTINUOUS_​CONCRETE

이 고급 옵션은 초기화(.ini) 파일에서 설정해야 합니다.

이 고급 옵션을 TRUE로 설정하면 모델 뷰에서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구조물이 연속으로 표시됩니다.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구조물을 연속으로 표시한다는 것은 각 콘크리트 부재 내에서 재질 등급 및 콘크리트 부재 유형 프리캐스트이 동일한 콘크리트 부재를 병합된 것으로 표시하여 접촉 부재와 중첩 부재 사이의 부재 윤곽이 눈에 보이지 않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고급 옵션 대화 상자에서 XS_​ENABLE_​POUR_​MANAGEMENTTRUE로 설정해야 합니다.

XS_ENABLE_PRECAST_CONTINUOUS_CONCRETE의 기본값은 FALSE이므로 각 콘크리트 부재 내의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부재의 윤곽을 볼 수 있습니다.

값을 변경하여 새 설정을 활성화하려면 Tekla Structures를 다시 시작합니다.

XS_ENABLE_PRECAST_CONTINUOUS_CONCRETETRUE로 설정되면 뷰 속성 > 표시에서 다음과 같은 현장타설 콘크리트 구조물의 표시 설정을 사용하여 각 모델 뷰에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구조물을 표시하는 방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현장타설부재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현장타설 부재목록에서 병합됨 또는 구분됨를 선택하여 접촉 또는 중첩 부재 윤곽을 숨기거나 표시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