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용 Tekla Structures 설치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관리자용 Tekla Structures 설치

Tekla Structures를 표준 설치 패키지를 사용하여 또는 MSI 패키지를 사용해 자체 중앙 집중식 설치를 생성하여 워크스테이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 환경에서 Tekla Structures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온프레미스 라이선스를 보유한 경우에는 자체 하드웨어에 라이선스 서버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요구 사항

Trimble Identity

온라인 라이선스를 포함한 Tekla Online 서비스는 Trimble Identity를 식별에 사용합니다. Trimble Connect 및 SketchUp 3D Warehouse와 같은 기타 Trimble 서비스에 Trimble Identit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조직에는 Tekla Online 서비스에 사용된 Tekla Online 조직(그룹)을 관리할 책임이 있는 계정 관리자가 최소한 1명 있습니다. 귀사에 관리자가 여러 명 있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용자는 Trimble 담당자에 의해 초대되며 이 사람은 필요에 따라 다른 사용자 및 관리자를 추가해야 합니다.

관리자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귀사의 Tekla Online 조직에 직원을 초대하거나 승인하여 모든 Tekla Online 서비스에 대해 제한 없는 액세스 권한을 허용하십시오.
  • 외부 라이선스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 귀사의 온라인 라이선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합니다.
  • 더 이상 귀사에 속하지 않는 사람을 직원 그룹에서 제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Trimble Identity 만들기Tekla 제품용 사용자 계정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Tekla Structures 설치 기본 요건

Tekla Structures를 설치하려면 다음 운영 체제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Windows 10 또는 Windows 8.1. 운영 체제가 지원되는 Windows 버전이 아닌 경우 설치가 취소됩니다.

Tekla Structures 설치 프로그램은 64 비트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권장 운영 체제 및 하드웨어 사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ekla Structures 2021 하드웨어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Tekla Structures에는 새로운 버전의 패키지가 컴퓨터에 존재하지 않을 경우 Tekla Structures 소프트웨어 설치 시 자동으로 설치되는 다음과 같은 재배포 가능 패키지가 필요합니다.

  • Microsoft .NET Framework 4.7.2
  • Microsoft Visual C++ 2010 재배포 가능 파일(x64) 10.0.40219
  • Microsoft Visual C++ 2010 재배포 가능 파일(x86) 10.0.40219
  • Microsoft Visual C++ 2013 재배포 가능 파일(x64) 12.0.40649
  • Microsoft Visual C++ 2013 재배포 가능 파일(x86) 12.0.40649
  • Microsoft Visual C++ 2015 재배포 가능 파일(x64) 14.0.23026
  • Microsoft Visual C++ 2015 재배포 가능 파일(x86) 14.0.23026

사용자 지정된 설치 패키지를 생성하는 경우 .NET Framework가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Tekla Structures 소프트웨어 설치 시 다음과 같은 설치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 Tsep File Dispatcher Launcher

  • Tekla Warehouse 서비스

Tekla Warehouse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이 설치 프로그램들이 필요합니다.

Tekla Warehouse 오프라인 내용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kla Warehouse에서 이 내용을 찾으려면 카탈로그를 검색한 후 표시 아래에서 컬렉션을 선택합니다.

Tekla Structures 설치

각 워크스테이션에서 별도로 표준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MSI 패키지와 기본 설정 소프트웨어 배포 도구로 중앙 집중식 설치를 통해 각 워크스테이션에 Tekla Structure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Tekla Downloads에서 Tekla Structures 소프트웨어 및 환경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Tekla Structures의 최신 서비스 팩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 팩에는 Tekla Structures의 최신 버전, 이전 메인 버전 또는 서비스 팩의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팩은 유지 관리 계약 또는 구독이 유효한 모든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

관리자 권한으로 Tekla Structures를 설치해야 합니다.

중앙 집중식 설치를 수행할 경우, 최종 사용자는 설치에 관리자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설치 파일

Tekla Structures 설치 프로그램은 .msi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환경 .msi 설치 프로그램은 실제 환경 파일 및 설정을 포함하는 .tsep 설치 프로그램을 포함합니다. Tekla Structures의 새 버전을 설치하는 경우, 먼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환경을 설치합니다. Tekla Structures를 열기 전에 .msi 설치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됩니다.

환경 .msi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설치 프로그램은 환경 폴더를 생성하고 .tsep 설치 프로그램을 ..\Tekla Structures\<version>\Extensions\To be installed 폴더에 복사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RemoveEnv.batToBeRemoved.txt 파일도 생성하여, ..\Environments\<environment>폴더에 배치합니다. 이 파일은 환경을 제거할 때 사용됩니다.

환경 .msi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설치 마법사에서 환경 설치 프로그램 실행 즉시 .tsep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도록 선택하지 않을 경우, 설치 후 처음으로 Tekla Structures를 열 때 .tsep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이런 경우, Tekla Structures.tsep 설치 프로그램의 설치 진행률을 보여주는 대화 상자를 엽니다.

대화 상자에서 확장자 .tsep 설치 프로그램 설치를 취소하고 다음 Tekla Structures 시작 시로 설치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대기 중인 환경 .tsep 설치 프로그램은 취소되지 않으며 취소하더라도 설치됩니다. .tsep 패키지에는 제품 유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형으로는 환경 또는 확장 프로그램이 있으며, 취소할 수 있는 설치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tsep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더라도 관리자 권한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tsep 설치 프로그램은 환경 파일을 ..\Tekla Structures\<version>\Environments\<environment> 폴더에 설치합니다.

처음으로 여러 개의 환경을 설치하는 경우, .msi 설치 프로그램과 함께 .tsep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도록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tsep 패키지의 일부는 둘 이상의 환경에서 사용되며 동일한 버전의 .tsep 패키지는 한 번만 설치됩니다. 설치 후 처음으로 Tekla Structures를 시작할 때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음을 유념하십시오(모든 .tsep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여러 개의 환경을 설치한 경우에는 특히 그렇습니다).

Standard 설치

Tekla Structures 설치 마법사에 설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ekla Structures 설치도 참조하십시오.

중앙 집중식 설치

회사 네트워크 전반에 Tekla Structures을 중앙 집중식으로 설치하면 Tekla Structures 사용자가 많은 대기업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설치를 이용하면 사용자가 설치 마법사 대화 상자를 볼 수 없도록 Tekla Structures 설치를 배경에서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ekla Structures 2021의 중앙 집중식 배포을 참조하십시오.

가상 환경에서 설치

또한 가상 환경에서 Tekla Structures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및 데스크톱 가상화를 사용하면 Tekla Structures를 워크스테이션에 로컬로 설치하지 않고 네트워크의 서버에서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서 Tekla Structures를 사용하면 프로젝트의 모든 사용자가 동일한 프로젝트 환경 설정을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상 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응용 프로그램 및 데스크톱 가상화와 함께 Tekla Structures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폴더 구조

기본 설치 위치는 Program Files 안입니다. Tekla Structures가 이 폴더에 설치되면 구성 파일은 숨겨진 Program Data 폴더에 설치됩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설치 및 구성에 대한 최종 사용자 간섭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선호되는 위치일 수 있습니다.

일반 파일 폴더에 Tekla Structures를 설치하면 모든 파일이 해당 폴더에 설치됩니다. 이는 모든 파일에 쉽게 액세스해야 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로컬 컴퓨터의 폴더 구조

로컬 컴퓨터에서 폴더 구조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Tekla Structures 설치 폴더를 참조하십시오.

회사 지정 폴더 구조

Tekla Model Sharing을 사용하는 경우 Tekla Structures 구독에 포함된 Trimble Connect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프로젝트 및 회사 지정 폴더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

단일 사용자 모델 또는 다중 사용자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 회사별 설정 및 프로젝트별 설정에 대한 모델 및 설정 파일을 저장하기 위해 중앙 파일 폴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Tekla Structures는 중앙 파일 서버에서 설정을 읽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Tekla Structure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회사 로고를 업데이트할 때 파일은 한 곳에서 바꿔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백업 및 업그레이드가 쉬워집니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젝트 및 회사 지정 폴더 생성를 참조하십시오.

백업

회사가 저장하는 중요한 모든 정보 및 업무의 경우, 모델 폴더와 회사 및 프로젝트 설정을 백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에 자동 예약 백업을 수행하는 시스템이 있는 경우 모델에 충돌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도록 업무 시간 외의 야간에 백업하도록 시스템을 예약하십시오.

온프레미스 라이선스를 사용하는 경우 라이선스 자격 및 활성화된 라이선스를 백업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바이러스 보호

바이러스 방지 소프트웨어가 모델 및 도면을 모델 폴더에 저장하는 데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특히 모델을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저장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시스템의 안전한 목록에 Tekla Structures를 추가하고 모델 폴더의 작업이 차단되거나 검색되지 않도록 바이러스 방지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레지스트리의 Tekla Structures 설정

Windows 레지스트리는 Microsoft Windows 운영 체제의 구성 설정과 옵션을 저장하는 계층적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레지스트리 설정은 Tekla Structures 세션 도중과 Tekla Structures 설치 중에 사용됩니다.

경고:

레지스트리 설정은 변경하지 마십시오. 설정을 변경하면 운영 체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사용하여 레지스트리 설정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설정

일부 Tekla Structures 사용자 설정(예: 일반 옵션, 대화 상자 위치 및 크기)은 레지스트리에 저장됩니다. 설정은 레지스트리 분기 HKEY_CURRENT_USER\Software\Trimble\Tekla Structures\<VERSION>Tekla Structures 버전 번호에 따라 명명된 레지스트리 키에 저장됩니다.

Tekla Structures는 설치 후 처음 열릴 때 하드 코딩된 기본 설정을 사용합니다. Tekla Structures 세션 중에 설정을 변경하면 Tekla Structures는 세션 도중 또는 Tekla Structures를 종료할 때 변경 내용을 저장합니다. 동일한 버전의 Tekla Structures를 다시 열면 변경된 설정이 사용됩니다.

새로운 Tekla Structure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마이그레이션 마법사 도구를 사용하여 변경한 설정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설치 설정

Tekla Structures를 설치하면 HKEY_LOCAL_MACHINE\SOFTWARE\Trimble\Tekla Structures\<VERSION> 레지스트리 키에 정보가 저장됩니다.

온프레미스 라이선스 서버 설치하기

온프레미스 라이선스를 보유한 경우에는 자체 하드웨어에 라이선스 서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Tekla Structures 라이선스 1개만 사용하는 경우 라이선스 서버를 Tekla Structures와 동일한 컴퓨터에 설치하면 이 단일 워크스테이션에서 라이선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라이선스 및 사용자가 있는 환경에서 회사 네트워크에 라이선스 서버를 설치하면 필요에 따라 라이선스를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온프레미스 라이선스로 Tekla Structures를 사용하려면 먼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컴퓨터에 라이선스 서버를 설치하고 설정하십시오.
  • 자격 인증서를 저장하고 라이선스를 활성화하십시오.
  • 수동으로, 사용자 지정 설치를 통해, 또는 사용자에게 지시하여 Tekla Structures를 포함하는 각 클라이언트 컴퓨터를 라이선스 서버에 연결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Tekla Structures 온프레미스 라이선스를 참조하십시오.

온라인 라이선스를 보유한 경우, Tekla Structures에서 사용자가 온라인 라이선스를 예약해야 할 때 항상 Trimble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연결하며 자체 라이선스 서버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tsep 패키지 설치

Tekla Structures 확장 패키지, .tsep 패키지는 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 또는 추가 환경 내용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Tekla Structures 제품 릴리스의 일부가 아닙니다. .tsep 패키지는 Tekla Warehous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방법으로 .tsep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직접 설치

  1. 다운로드한 .tsep 설치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합니다.
  2. 설치될 확장 프로그램의 이름이 있는 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기본적으로 .tsep 설치 프로그램은 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와 함께 열립니다. 일부 .tsep 설치 프로그램은 모델에 삽입 옵션과 함께 Tekla Warehouse에서 직접 실행됩니다.

  3. 가져오려는 Tekla Structures 버전을 선택하고,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에 Tekla Structures를 시작할 때 확장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되며, 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 표시됩니다.
주:

.tsep 설치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와 함께 열리도록 설정되지 않은 경우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tsep 설치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열기에서 변경을 선택하고 TsepFileDispatcherLauncher로 이동합니다.

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서 설치

Tekla Structures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서도 .tsep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서 > 확장 프로그램 관리 >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를 클릭하여 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를 엽니다.
  2. 가져오기를 클릭하고 설치하려는 .tsep 설치 프로그램으로 이동합니다.
  3. 열기를 클릭합니다.

    가져온 .tsep은 다음에 Tekla Structures를 시작할 때 설치됩니다. Tekla Structures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에 표시되며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서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tsep 패키지 제거

.tsep 패키지를 제거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 Tekla Structures 확장 관리자에서 제거하려는 .tsep 패키지를 선택하고(Ctrl 또는 Shift를 사용하여 하나 이상 선택) 제거를 클릭합니다. .tsep 패키지는 Tekla Structures을 다시 시작할 때 제거됩니다.
  • ..\Program Files\Tekla Structures\<version\nt\bin\를 찾아보고 TeklaExtensionPackage.Builder.exe를 두 번 클릭하여 Tekla Structures Extension Package (TSEP) builder and test runner 대화 상자를 엽니다.

    Uninstall TSEP based extensions 탭으로 이동하여 제거하려는 .tsep 패키지를 선택하고(Ctrl 또는 시프트를 사용하여 하나 이상 선택) Uninstall selected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선택한 모든 .tsep 패키지가 제거됩니다. Tekla Structures을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앙 집중식 설치

회사 워크스테이션 전체에 .tsep 설치 프로그램을 중앙 집중식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시스템 관리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기본적으로 설치 대기 중인 .tsep 설치 프로그램은 \ProgramData\Trimble\Tekla Structures\<version>\Extensions\To be installed에 저장됩니다. 중앙에 설치하려면 .tsep 설치 프로그램을 %XSDATADIR%\Extensions\To be installed 폴더에 복사해야 합니다. 아직 존재하지 않는 경우 \To be installed 폴더를 생성합니다.

Tekla Structures이 시작하면 \To be installed 폴더에서 사용 가능한 .tsep 설치 프로그램을 검사하여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동일한 확장 패키지의 이전 버전이 있는 경우, 새 버전을 설치하기 전에 제거됩니다. 동일하거나 최신 버전이 이미 설치되어 있으면 설치가 취소됩니다.

  • 설치된 .tsep 설치 프로그램은 %XSDATADIR%\Extensions\Installed 폴더에 저장됩니다.
  • 잘못된 .tsep 설치 프로그램은 제거되며 %XSDATADIR%\Extensions\Invalid installations 폴더로 이동합니다.
  • 취소된 .tsep 설치 프로그램은 %XSDATADIR%\Extensions\Cancelled installations에 저장됩니다.

.tsep 설치 프로그램 복사

명령 프롬프트(cmd.exe)에서 ROBOCOPY를 사용하여 .tsep 설치 프로그램을 복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ROBOCOPY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icrosoft 웹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OBOCOPY의 기본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robocopy <Source> <Destination> [<File>[ ...]] [<Options>]

예를 들어 Tekla Structures 2021.tsep 설치 프로그램을 복사하려는 경우:
robocopy
"\\Server1\prod\TeklaStructures\2021.0\Environments_TSEP"
"C:\ProgramData\Trimble\Tekla Structures\2021.0\Extensions\To be installed"
*.tsep
"C:\Program Files\Tekla Structures\2021.0\nt\bin\TeklaExtensionPackage.TepAutoInstaller.exe"
2021.0 "C:\ProgramData\Trimble\Tekla Structures\2021.0" "2021"
이 명령은 \Server1 네트워크 디렉터리에서 모든 .tsep 설치 프로그램을 가져와서 로컬 사용자의 \To be installed 폴더에 복사합니다. 복사한 후 TepAutoInstaller.exe는 로컬 사용자의 \To be installed 폴더에 있는 모든 .tsep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패키지를 설치하면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사용자가 Tekla Structures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제거

\ProgramData\Trimble\Tekla Structures\<version>\Extensions\Installed\[Extension_To_Be_Uninstalled]에서 RemoveExtensionOnStartup 이름으로 확장자 없이 빈 파일을 생성하여 .tsep 패키지를 일괄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확장자는 다음에 Tekla Structures을 시작할 때 제거됩니다.

공동 모델링 작업

여러 사람이 동일한 Tekla Structures 모델에서 동시에 작업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외부 프로젝트에 참여하거나 2명 이상의 사용자가 서로 다른 위치에서 동일한 모델로 작업할 경우에는 대신 Tekla Model Sharing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Tekla Model Sharing을 사용하면 회사의 사용자가 동일한 공유 모델로 오프라인에서 고성능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저속 네트워크에서도 다른 팀원과 변경 사항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로컬 팀에서 작업하면서 모델 작업 중에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다중 사용자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 조정 및 다른 프로젝트 파일 교환을 위해 Trimble Connect를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조직에서 협업을 설정하려면 관리자를 위한 Tekla Model Sharing 및 다중 사용자Tekla Structures 모델의 협업를 참조하십시오.

다중 사용자 서버를 사용하려면 회사에서 Tekla Structures 라이선스를 2개 이상 보유해야 합니다.

Tekla Structures 업그레이드

Tekla Structures의 기존 설치 상단에 서비스 팩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존 온프레미스 라이선스를 업데이트하지 않고 새 서비스 팩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Tekla Structures 버전은 별도의 인스턴스로 설치되며 다른 Tekla Structures 버전과 동일한 워크스테이션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는 허용 버전이 가장 높으므로 새 버전을 업데이트하려면 온프레미스 라이선스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온라인 라이선스 보유 시 자동으로 구독 기간 중 릴리스된 모든 Tekla Structures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이전 버전인 Tekla Structures이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 마이그레이션 마법사를 사용하여 개인 설정을 새 버전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마법사를 사용하여 다음 설정 및 값을 복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user.ini 파일
  • 다음과 같은 레지스트리 값:
    • 도구 모음
    • 대화 상자
    • 일반 옵션

마이그레이션 마법사는 환경 설치 프로그램에 의해 설치되는 환경 .tsep 파일을 복사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Tekla Structures을 사용자 지정할 때 도면 또는 레포트 템플릿과 카탈로그 항목을 추가하거나 변경하는 경우 사용자 지정 파일에 대한 프로젝트 폴더와 회사 폴더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능은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정 파일을 저장하거나 새로운 릴리스를 설치할 때 사용자 지정 파일을 유지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Tekla Structures은 새 릴리스를 설치할 때 프로젝트 및 회사 지정 폴더의 파일을 바꾸지 않습니다. 복사하여 붙여 넣거나 이전 버전에서 내보내고 가져올 필요 없이 사용자 지정된 파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빠르고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회사 또는 프로젝트 폴더를 사용하지 않고 이전 Tekla Structures 버전을 사용자 지정한 경우 사용자 지정된 정보를 다음 Tekla Structures 버전으로 전송해야 합니다.

새로운 Tekla Structures 버전을 사용하기 전에 기존 회사 설정이 작동하는지 항상 테스트하십시오.

팁:

나중에 설정을 복사하려면 \Tekla Structures\<version>\nt\bin\applications\Tekla\Migrations 폴더의 MigrationWizard.exe를 두 번 클릭하여 수동으로 마이그레이션 마법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복사할 대상 버전과 설정을 복사해 넣을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