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Model Sharing에서 다른 사용자의 변경 내용으로 모델 업데이트(가져오기)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Tekla Model Sharing에서 다른 사용자의 변경 내용으로 모델 업데이트(가져오기)

다른 사용자의 변경 내용으로 모델을 업데이트하려면 가져오기를 통해 공유 서비스에서 변경 내용을 가져옵니다. 자체 변경 내용을 내보내기 전에 항상 최신 변경 내용을 모델로 가져와야 합니다.

또한 공유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가져오기를 자동화하면 모델의 다른 사용자에 의한 변경 내용으로 업데이트된 상태로 모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 파일 메뉴에서 공유 > 가져오기를 클릭하거나 빠른 액세스 도구 모음에서 를 클릭합니다.

    읽기에 사용할 수 있는 패킷이 있는 경우, 가져오기 아이콘에 녹색 화살표와 패킷 수 가 표시됩니다.

    주:

    6시간 이상 유휴 상태인 경우 패킷 수가 가져오기 아이콘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긴 유휴 시간이 지난 후 가져오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가져올 수 있는 패킷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모델을 공유하는 사용자 중 한 명이 공유 설정 대화 상자에서 변경 내용을 읽을 때 유효한 업데이트 표시 옵션을 선택한 경우에는 가져오기 아이콘을 클릭한 후 유효 업데이트 목록이 열립니다.

    대화 상자에 모든 유효한 패킷이 나열됩니다. 모델 변경 내용을 단계별로 확인하려는 경우 변경 내용을 패킷별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모든 업데이트를 한 번에 수신하려는 경우 최신 패킷을 선택하면 이전 패킷도 모두 가져옵니다.

    가져올 때 공유 모델에 대한 업데이트는 변경된 데이터만 포함하는 증분 패킷으로 전송됩니다. 자체 변경 내용을 공유 서비스로 다시 내보내려면 먼저 공유된 모든 변경 내용을 가져와야 합니다.

    공유 설정 대화 상자에서 가져오기한 후 변경 내용 표시 옵션을 선택한 경우, 선택한 패킷을 가져온 후 공유 변경 내용의 목록이 하단 창에 열립니다. 이 목록은 모델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변경 내용을 표시합니다. 공유 변경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유 변경 내용 감지 및 Tekla Model Sharing의 공유 기록 보기를 참조하십시오.

  2. 모델 작업을 계속합니다.
주:

가져오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 XS_​CALCULATE_​POUR_​UNITS_​ON_​SHARING 고급 옵션이 FALSE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주:

공유 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문제 해결을 위해 현재 모델 폴더 및 ..\Users\<user>\AppData\Local\Tekla DataSharing에 있는 공유 관련 로그 파일을 확인하십시오.

Tekla Model Sharing에서 읽기 후에 모델의 로컬 버전에 나타나면 안 되는 변경 내용을 감지하면 Tekla Structures가 메시지를 표시하고 변경 내용을 modelsharing.log에 기록합니다. 현지 지원 부서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