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가이드라인 속성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보조 가이드라인 속성

속성 창 또는 상황에 맞는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철근 집합 보조 가이드라인의 속성을 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보조 안내선이 가이드라인 끝점 사이에 위치한 레그 면 가장자리를 따르게 하려면 속성 창의 후속 가장자리 목록에서 를 선택합니다.

또는 보조 안내선을 선택하고 상황에 맞는 도구 모음에서 을 클릭합니다.

간격 속성

기본 철근과 간격 속성이 유사한 가이드라인이 하나 더 필요하면, 속성 창의 기본에서 상속 목록에서 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경우 시작 오프셋끝 오프셋 값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간격 값과 영역 길이는 보조 가이드라인 길이와 기본 가이드라인 길이의 비율에 따라 자동으로 배율이 조정됩니다.

기본 가이드라인과 별도로 가이드라인 간격 속성을 하나 더 정의하려면 기본에서 상속 목록에서 아니요를 선택한 후 다음 간격 속성을 알맞게 수정합니다.

옵션 설명
시작 오프셋

철근 집합 시작과 끝의 오프셋.

기본적으로 Tekla Structures는 콘크리트 피복 설정과 철근 직경에 따라 오프셋 값을 계산합니다. [32.00]과 같이 자동 값이 대괄호 안에 표시됩니다.

오프셋 값이 정확 값인지 아니면 최소값인지 정의할 수 있습니다. 최소를 선택하는 경우, 간격 속성에 따라 실제 오프셋 값이 더 클 수 있습니다. 모델 뷰에는 예컨대 50.00 (> 32.00)과 같이 실제 값과 최소값이 모두 표시되며, 여기서 괄호 안의 값이 최소값입니다.

가장 바깥쪽 철근 집합 철근이 스플리터에 의해 분할되고 분할된 철근이 콘크리트 피복 영역에서 끝날 경우 자동 오프셋 값이 변경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끝 오프셋
길이

현재 길이 단위의 절대값(절대)으로 표시되거나 모든 간격 구간 총 길이의 백분율(상대)로 표시되는 각 간격 구간의 길이.

길이, 간격 수, 간격의 세 가지 속성 중 두 가지만 동시에 절대 또는 정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간격 속성 중 최소한 하나는 유동적이어야 실용적인 간격 조합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모델 뷰에서 산출되는 값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간격 수:

간격 구간이 몇 개의 간격으로 분할되는지 정의합니다.

Tekla Structures가 목표하는 유동적 수(목표) 또는 고정된 간격 수(정확)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간격

각 간격 구간의 간격 값.

Tekla Structures가 목표하는 유동적 수(목표) 또는 고정된 간격 수(정확)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