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거나이저로 범주 가져오기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오거나이저로 범주 가져오기

현재 모델 또는 다른 Tekla Structures 모델에서는 오거나이저에서 내보낸 범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범주 가져오기 파일은 xml 형식이며 파일 확장자는 .category입니다. .category 파일을 한 번에 하나만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파일에 많은 범주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오거나이저에서 회사, 프로젝트 및 시스템 폴더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오거나이저용 사용자 지정 기본 설정를 참조하십시오.
  1. 오거나이저를 열려면 리본에서 관리를 클릭한 다음 오거나이저를 클릭합니다.
  2. 를 클릭하고 오거나이저 범주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3. 찾아보기 기호를 클릭합니다.
  4. 가져오려는 .category 파일을 선택합니다.
  5. 열기를 클릭합니다.
  6. 가져오기 기호를 클릭합니다.

    가져올 범주의 이름이 기존 범주와 동일한 경우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 범주를 가져오면서 기존 범주를 대체합니다.
    • 범주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 범주를 가져오되 기존 범주를 유지합니다. 기존 범주와 이름이 같은 범주를 가져오는 경우 오거나이저가 범주 이름에 실행 번호를 추가합니다.

위치 범주의 끝에는 위치 범주가 추가되고 속성 범주의 끝에는 속성 범주가 추가되며 사용자 지정 범주의 끝에는 사용자 지정 범주가 추가됩니다.

주:

가져온 모델 범주에 아무 객체도 포함되지 않았다면 범주 속성 규칙이 모델에는 존재하지 않는 필터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델에 필터를 추가할 때 범주 내용이 업데이트됩니다. 규칙과 일치하는 모델에 객체가 없는 것도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범주에 수동으로 추가된 내용만 있고 내보내기에 객체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에도 범주가 비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델에서 범주를 가져온 경우 수동으로 추가된 내용은 가져오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