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파일(.dat 파일)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데이터 파일(.dat 파일)

데이터 파일에는 예를 들어 일부 컴포넌트 또는 철근 형상 관리자에서 사용하는 정보가 저장됩니다.

경고:

이 파일은 컴포넌트 또는 철근 형상 관리자의 동작에 영향을 끼칩니다. 따라서 관리자가 아니라면 여기에 나열되는 파일을 수정하지 마십시오.

파일

설명

joints.dat

Handrailing (1024)Stanchions (S76) 컴포넌트에 사용되는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지지대 접합 유형 옵션에서 사용됩니다.

railings.dat

Handrailing (1024)에 사용되는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지지대 접합 유형 옵션에서 사용됩니다.

steps.dat

Stairs (S82)Stairs (S71)에 사용되는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계단 프로파일계단 카탈로그 옵션에서 사용됩니다.

std_flange_plates.dat

Tapered column (S99)에 사용되는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사용되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외부 플랜지 프로파일

  • 내부 플랜지 프로파일

  • 상단 플레이트 프로파일

std_stiffener_plates.dat

Tapered column (S99)에 사용되는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수평 스티프너 프로파일 상자에 사용됩니다.

marketsize.dat

일부 재질 등급에 유효한 크기가 저장됩니다. 사용자 컴포넌트 편집기에서 fMarketSize() 함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port_macro_data_types.dat

속성 가져오기에서 입력 파일에 추가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속성이 저장됩니다.

RebarShapeManager.CustomProperties.dat

철근 형상 관리자굽힘 형상 규칙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속성, 템플릿 속성 및 사용자 정의 속성으로 구성됩니다.

기본 데이터 파일은 환경의 시스템 폴더에서 읽지만 사용자 정의 데이터 파일은 모델의 \attributes 폴더에 저장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