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인스트럭터 측면 창 및 기타 도움말 변경 사항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새로운 인스트럭터 측면 창 및 기타 도움말 변경 사항

이제 새로운 인스트럭터 측면 창에서 Tekla Structures를 손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Tekla Structures 2021에서는 새로운 측면 창 인스트럭터를 도입하여 현재 활성 리본 명령에 대한 지침을 표시합니다. 인스트럭터 측면 창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 명령에 대한 간단한 설명

  • 명령 사용 방법에 대한 단계별 설명

  • 명령 사용 방법을 예시하는 짧은 애니메이션

  • Tekla User Assistance의 더 포괄적인 비디오 및 지침에 대한 링크

인스트럭터는 모델링 및 도면 모드 모두에서 모든 리본 명령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트럭터 사용 방법

  1. 먼저 인스트럭터 측면 창을 엽니다. 인스트럭터를 열려면 측면 창에서 를 클릭합니다.

  2. 리본에서 명령을 하나 클릭합니다.

    인스트럭터에 선택한 명령에 대한 지침이 표시됩니다.

    명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인스트럭터Tekla User Assistance 자세히 알아보기 섹션에서 링크를 클릭합니다.

  3. 리본에서 다른 명령을 클릭합니다.

    인스트럭터에 새로 선택한 명령에 대한 지침이 표시됩니다.

자신만의 인스트럭터 내용 생성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의 도구에 대해 측면 창 도움말을 손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인스트럭터는 선택 사항에 대한 내용을 보여주므로 해당 정보는 도구를 실행하기 전에 지침을 제공하거나 다양한 컴포넌트 가운데 선택 시 도움을 주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이 기능을 완벽하게 사용하려면 양쪽 패널을 모두 표시하도록 측면 패널을 배열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 컴포넌트의 도움말 기능이 대체되지 않으므로 각 상황에 맞는 도움말 페이지(F1)를 사용자 컴포넌트 대화 상자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1.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서 도움말을 추가할 도구를 선택합니다.

  2. 인스트럭터에서 도움말 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한 항목에 따라 필요한 파일을 생성하기 위해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내용은 모델, 프로젝트, 회사 또는 시스템 폴더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Standard 폴더 검색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움말 내용을 작성하려면 생성된 HTML 파일을 기본 설정 텍스트 편집기나 기타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편집하거나 템플릿 파일을 완전히 덮어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세부 지침은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에 대한 인스트럭터 도움말 추가을 참조하십시오.

Tekla 도움말 뷰어 제거

별도의 Tekla 도움말 뷰어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F1 또는 Ctrl+F1을 누르면 사용자 지원이 기본 웹 브라우저에서 열립니다. 이 변경으로 추가로 클릭하지 않아도 선호하는 브라우저에서 사용자 지원 내용을 열 수 있기 때문에 도움말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Tekla User Assistance 온라인 서비스에서 사용자 지원 페이지를 직접 열지 않고 오프라인 도움말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상태 표시줄 메시지 개선

이제 Tekla Structures 창 하단의 상태 표시줄에 새로운 모양이 적용되어 더 잘 보입니다. 상태 표시줄의 짧은 지침 중 상당수가 도구를 사용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더 잘 설명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Tekla User Assistance 액세스 변경

지원 문서가 더 이상 유지관리 사용자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제 Tekla User Assistance 서비스에 로그인하지 않고 지원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정이 올바르게 설정되지 않았거나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을 때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