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모델에서 Tekla Structures 모델 및 도면 가져오기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다른 모델에서 Tekla Structures 모델 및 도면 가져오기

모델 가져오기 명령을 사용하여 Tekla Structures 모델 및 도면을 다른 모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가져온 모델을 나중에 업데이트하는 경우 업데이트된 모델을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 모델 또는 모델의 일부를 동일한 모델로 직접 가져올 수 없습니다(예를 들어, 모델 폴더를 파일 시스템에서 복사한 후 별도로 작업한 경우). 예를 들어 먼저 모델을 새로운 빈 모델로 가져오거나 다른 이름으로 저장 명령을 사용하여 모델 복사본을 생성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기존 모델로 가져올 경우에는 넘버링 시리즈에서 접두사를 추가하여 가능한 넘버링 충돌 문제를 해결합니다.

  • Tekla Structures의 이전 버전에서 모델 가져오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기존 모델을 가져오려고 시도할 경우 다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전 버전에서 모델 가져오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먼저 현재 버전에서 해당 모델을 저장하세요. 이전 버전의 Tekla Structures를 사용하여 해당 모델을 편집할 수 없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위해 열기를 클릭하여 새 버전에서 해당 모델을 열고 저장하거나 확인을 클릭합니다.

  • 모델 가져오기 명령을 기존 모델 덤프 가져오기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 템플릿 없이 생성된 빈 Tekla Structures 모델로 모델을 가져옵니다.

  1. 다른 모델로 가져오려는 Tekla Structures 모델을 엽니다.
  2. 빠른 실행으로 이동하여 import model을 입력하고 표시되는 목록에서 모델 가져오기 명령을 선택합니다.
  3. 가져올 모델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모델 객체와 도면을 가져왔고 변경 내용은 Tekla Model Sharing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목록을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기본 설정을 통해 잠김 속성은 가져온 객체에서 로 설정됩니다. 잠금은 고급 옵션 대화 상자의 가져오기 범주에 있는 고급 옵션 XS_MODEL_IMPORT_LOCK_OBJECTS로 제어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