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Model Sharing에서 공유 모델을 다중 사용자 모델로 변환

Tekla Structures
2021
Tekla Structures

Tekla Model Sharing에서 공유 모델을 다중 사용자 모델로 변환

필요한 경우 Tekla Model Sharing에서 공유 모델 작업을 중단하고 로컬 버전의 모델을 다중 사용자 모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모델을 공유하는 동시에 다중 사용자 모드에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모델 공유 수단으로 Tekla Model Sharing 대신 다중 사용자 모드를 사용하려면 먼저 해당 모델의 로컬 버전을 공유 서비스에서 제외하고 다중 사용자 모델로 변환해야 합니다.

주:

제외된 모델은 공유 서비스에서 원래 공유 모델과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로컬 버전 모델을 공유 서비스에서 제외하고 다중 사용자 모드에서 사용할 경우 나중에 원래 공유 모델과 다중 사용자 모델을 병합할 수 없습니다.

  1. 공유 모델의 로컬 버전을 공유 서비스에서 제외하여 단일 사용자 모델로 만듭니다.
    1. 다중 사용자 모델로 변환할 공유 모델을 엽니다.
    2. 파일 메뉴에서 공유 > 공유에서 제외를 클릭합니다.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계속 기호를 클릭합니다.

      모델은 자동으로 단일 사용자 모델이 됩니다.

      로컬 버전 모델이 공유 서비스에서 분리되고 더 이상 변경 내용을 내보내거나 읽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모델 인스턴스는 여전히 공유 서비스 안에 존재하며 다른 사용자는 정상적으로 해당 모델에 대한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2. 현재 단일 사용자 모델을 다중 사용자 모델로 변환합니다.
    1. 파일 메뉴에서 공유 > 다중 사용자 모델로 변환을 클릭합니다.
    2. 다중 사용자 모델로 변환 대화 상자에서 다중 사용자 서버 이름을 입력하거나 목록에서 이름을 선택합니다.
    3. 변환 기호를 클릭합니다.

      현재 모델이 다중 사용자 모델로 변환되며 다중 사용자 모드에서 모델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