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및 모델 객체의 모양의 작은 변경 사항

Tekla Structures
2020
Tekla Structures

모델 및 모델 객체의 모양의 작은 변경 사항

Tekla Structures2020년에서는 DirectX 렌더링 모델 뷰가 개선되었습니다.

부재 가장자리 선이 투명 모델 뷰에서 파선으로 표시됩니다.

이제 DirectX 렌더링된 모델 뷰에서는 다른 부재 뒤에 숨겨진 부재 가장자리 선이 렌더링 옵션이 다음 중 하나인 모든 투명 뷰에서 파선으로 표시됩니다.

  • 부재 와이어 프레임/컴포넌트 와이어 프레임(Ctrl/Shift+1)

  • 부재 음영 와이어 프레임/컴포넌트 음영 와이어 프레임(Ctrl/Shift+2)

  • 부재 회색조/컴포넌트 회색조(Ctrl/Shift+3)

  • 선택한 부재만 표시/선택한 컴포넌트만 표시(Ctrl/Shift+5)

숨은 가장자리 파선을 사용하면, 부재 플랜지가 웨브을 향하거나 웨브에서 멀어지거나 더 복잡한 3D 뷰에 있는 경우 부재가 어느 것의 상단에 있는지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파선을 사용하면, 투명 뷰의Tekla Structures 성능도 향상됩니다.

DirectX 렌더링뷰에 부재 은선을 표시하지 않으려면, 고급 옵션 XS_USE_DASHED_HIDDEN_LINESFALSE로 설정합니다. Tekla Structures를 다시 시작하여 새 값을 활성화합니다. 그런 다음 Tekla Structures는 투명 뷰에서 이전의 깊이 모서리 방법을 사용합니다.

고급 옵션을 FALSE로 설정하면, 성능상 이점이 손실됩니다.

모델 객체에 가장자리 선이 두꺼움

DirectX 렌더링된 모델 뷰에서, 철근을 제외한 모든 모델 객체에는 이전보다 더 두꺼운 가장자리 선이 있습니다. 철근에 대한 가장자리 선은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이전에 경험한 가장자리 선의 모호함을 향상합니다.

XS_USE_ANTI_ALIASING_IN_DX의 변경된 기본값

이제는 앤티-앨리어싱이 DirectX 렌더링 뷰에서 기본적으로 활성화됩니다. XS_USE_ANTI_ALIASING_IN_DX 고급 옵션은 기본적으로 TRUE로 설정됩니다. 이전에는 기본값이 FALSE였습니다.

스냅 기호의 모양 일부 변경

이제 스냅 기호가 이전보다 약간 두껍습니다. 이렇게 변경하면, 모델링하는 동안 스냅 기호를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