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Structures 설치

Tekla Structures
2020
Tekla Structures

Tekla Structures 설치

Tekla Structures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Tekla Structures소프트웨어 및 Tekla Structures 환경을 설치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컴퓨터나 다른 컴퓨터에 Tekla 라이선스 서버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 Tekla Structures 라이선스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주:

컴퓨터에 Tekla Structures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면 관리자 권한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1. Tekla Structures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1. 설치 파일을 Tekla Downloads에서 컴퓨터로 다운로드합니다.
    2. 설치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를 실행합니다.
    3. 설치 마법사에서 안내하는 단계에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설치 폴더 및 모델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Tekla Structures 환경을 설치합니다.

    환경 설치 폴더의 위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환경 설치 폴더는 설치 마법사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1. 환경 설치 파일을 Tekla Downloads에서 컴퓨터로 다운로드합니다.

      나중에는 현재 사용 중인 Tekla Structures 버전에 원하는 개수만큼 환경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2. 설치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를 실행합니다.
    3. 설치 마법사에서 안내하는 단계에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환경 설치 마법사를 실행할 때 환경 설치 마법사에서 환경 설정 파일(.tsep)이 설치되어 있다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선택하지 않으면 설치 후 Tekla Structures를 시작할 때 환경 설치 파일이 환경 폴더에 설치됩니다. Tekla Structures는 설치 진행률을 표시하는 대화 상자를 엽니다.

      여러 환경을 처음 설치하는 경우 환경 설치 마법사를 실행할 때 환경 설정 파일(.tsep) 설치를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tsep 패키지의 일부는 둘 이상의 환경에서 사용되며 동일한 버전의 .tsep 패키지는 한 번만 설치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