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라이선스 갱신

Tekla Structures
2020
Tekla Structures

Tekla 라이선스 갱신

라이선스 갱신은 허용되는 가장 높은 소프트웨어 버전을 업데이트하거나 임시 라이선스의 유효 기간을 연장하는 것과 같이 기존 라이선스의 세부 사항을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라이선스를 비활성화한 다음 업데이트된 정보가 포함된 새 라이선스 자격증으로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갱신된 라이선스를 받으면 기존 라이선스를 비활성화한 다음 새 버전의 라이선스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동일한 라이선스의 두 가지 버전을 동시에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라이선스 비활성화 및 활성화는 라이선스 서버에서 수행하며(Tekla Structures이(가) 설치된 동일한 컴퓨터일 수도 있음)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주:

라이선스를 비활성화하기 전에 라이선스가 사용 또는 대여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라이선스를 비활성화하려면 대여한 Tekla 라이선스 반납에서 설명한 대로 빌린 라이선스를 반환해야 합니다.

라이선스 갱신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라이선스 서버 설치 폴더에서 이전 자격증 파일의 이름(기본 C:\Tekla\License\Server) EntitlementCertificate.html에서 EntitlementCertificate-OLD.html로 변경합니다.
  2. 자격증 파일을 라이선스 서버 설치 폴더에 저장하십시오.

    라이선스를 구매한 조직 내 사람 또는 연락 담당자로 지정된 사람이 전자 메일에 첨부된 EntitlementCertificate.html 자격증을 새로 받습니다.

  3. Windows 운영 체제에 따라 시작 메뉴 또는 시작 화면을 통해 Tekla 라이선싱 > Tekla License Administration Tool로 이동합니다.
  4. 활성화 라이선스 영역에서 비활성화할 라이선스 옆에 있는 비활성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5. 활성화된 비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활성화가 완료되면 라이선스 관리 도구에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주:

    다른 FlexNet 라이선스와 FlexNet Manager 같은 라이선스 서버 관리 도구를 사용하고 있다면 자동 알림 기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라이선스 서버에 라이선스 변경을 수동으로 알리는 방법은 Tekla 라이선스 활성화를 참조하십시오.

  6. 자동 라이선스 서버 알림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도구 모음에서 알림 서버 버튼의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열기를 클릭하고 라이선스가 포함된 EntitlementCertificate.html 파일을 엽니다.
    부여된 라이선스 영역에 라이선스 정보가 표시됩니다.

  8. 활성화 셀을 클릭하고 활성화할 라이선스 개수를 선택합니다.

  9. 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의 라이선스 서버는 Trimble 솔루션의 라이선스 활성화 서버에 접속합니다.

활성화된 라이선스는 활성화 라이선스 영역에 표시됩니다.

라이선스 서버를 실행하는 컴퓨터로부터 멀리 떨어진 안전한 곳에서 신뢰할 수 있는 스토리지(..\ProgramData\FLEXnet\)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활성 라이선스가 실수로 삭제될 경우 백업을 통해 동일한 서버에 라이선스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