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Structures 서비스 팩 설치

Tekla Structures
2020
Tekla Structures

Tekla Structures 서비스 팩 설치

서비스 팩을 설치하여 Tekla Structures 버전 또는 이전 서비스 팩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팩에는 새로운 기능 및 기존 기능의 개선 사항과 수정 사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주:

서비스 팩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은 전체 Tekla Structures 버전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독립 실행형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관련 Tekla Structures버전 또는 이전 서비스 팩을 별도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에 관련 Tekla Structures 버전 또는 이전 서비스 팩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새 서비스 팩을 설치하기 전에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

컴퓨터에 Tekla Structures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면 관리자 권한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1. Tekla Structures 서비스 팩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1. 서비스 팩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을 Tekla Downloads에서 컴퓨터로 다운로드합니다.
    2. 설치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를 실행합니다.
    3. 설치 마법사에서 안내하는 단계에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관련 Tekla Structures 버전 또는 이전 서비스 팩이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 설치 폴더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팩은 업데이트 중인 버전과 같은 폴더에 설치됩니다.

      관련 Tekla Structures 버전 또는 이전 서비스 팩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설치 폴더와 모델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Tekla Structures 환경을 설치합니다.

    환경 설치 폴더의 위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설치 마법사에서는 환경 설치 폴더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어떤 환경도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 버전의 환경을 설치하면 해당 환경의 이전 버전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1. 필요한 환경 설치 파일을 Tekla Downloads에서 컴퓨터로 다운로드합니다.
    2. 설치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를 실행합니다.
    3. 설치 마법사에서 안내하는 단계에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환경 설치 마법사를 실행할 때 환경 설치 마법사에서 환경 설정 파일(.tsep)이 설치되어 있다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선택하지 않으면 설치 후 Tekla Structures를 시작할 때 환경 설치 파일이 환경 폴더에 설치됩니다. Tekla Structures는 설치 진행률을 표시하는 대화 상자를 엽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