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라이선스 서버 설치

Tekla Structures
2020
Tekla Structures

Tekla 라이선스 서버 설치

Tekla 라이선스 서버를 설치합니다. 이 작업은 Tekla Structures 라이선스 사용 과정의 1단계에 해당합니다.

다른 FlexNet 라이선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Tekla 라이선스 서버를 설치하기 전에 해당 서비스를 정지해야 합니다. Tekla 라이선스 서버 설치를 완료했다면, 다른 라이선스 서비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서버 설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신 Tekla 라이선스 서버 설치를 다운로드하려면 Tekla Downloads으로 이동하여 Tekla Structures 버전을 선택하고 전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파일 유형으로 라이선스 서버를 선택하고 필터 적용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라이선스 서버를 선택합니다.

    사용할 라이선스 서버 버전을 확인하려면, Tekla 2020 라이선스 서버에 대한 하드웨어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2. 표준 설치를 원하는 경우 자동 옵션을 선택하고 설치를 완료하십시오.

    Tekla 라이선스 서버가 설치됩니다.

    자동 라이선스 서버 설치 시, 라이선스 서버 호스트 이름은 자동으로 27007@your_host_name에 설정되며 이 경우 27007은 포트고 your_host_name은 사용자의 컴퓨터 이름입니다.

    자동 설치를 권장합니다. 수동 설치는 FlexNet 또는 Flexlm 라이선스에 능숙하며, TCP/IP 포트와 같은 기본 설치 사항에서 일부를 바꿔야 할 때만 선택하십시오. 자세한 정보는 Tekla 라이선스 서버 설치 - 수동 설치를 참조하십시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