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의 릴리스 정보: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 유지관리

Tekla Structures
2020
Tekla Structures

관리자의 릴리스 정보: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 유지관리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를 계속 올바르게 유용한 상태로 관리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의 사용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설정 XS_COMPONENT_CATALOG_ALLOW_SYSTEM_EDITTRUE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 정의 파일을 편집할 수 있도록 합니다(위치: XS_SYSTEM 폴더).

다음을 확인하고 수정합니다.

1. 그룹에 아이템 추가

그룹 해제된 아이템을 확인하고 해당 그룹에 아이템을 추가합니다.

2. 로그 오류 확인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서는 카탈로그 정의 파일 등에 오류나 경고가 있을 경우 카탈로그의 오른쪽 하단에 메시지 로그 버튼이 표시됩니다.

없어진 플러그인에 관한 참조가 있을 경우에는 언급된 ComponentCatalog.xml로 이동하여 수동으로 해당 참조를 제거합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추가 오류가 생기거나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 구조가 달라지지 않는지 꼼꼼하게 검사하십시오. 최소한 그룹 해제된 아이템레거시 카탈로그 그룹은 확인하십시오.

위의 예처럼 다음에 관한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CatalogPluginComponentItem?CopyModelDirectoryPlugin
  • CatalogPluginComponentItem?SaveAsModelTemplatePlugin

3. 관련되지 않은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컴포넌트를 역할에서 숨김

  1. 그룹 해제된 아이템 카탈로그에서 하단의 숨은 항목 표시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2. 응용 프로그램 또는 컴포넌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숨기기 / 숨기기 취소를 선택합니다.

4. 사용자 지정 미리 보기 생성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에 컴포넌트 게시

동일한 컴포넌트를 사례에 따라 다른 설정으로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컴포넌트를 간편하게 사용하려면 각 사례에 대해 설정을 정의하고 카탈로그에 컴포넌트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일부 역할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