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Structures 라이선스 활성화

Tekla Structures
2020
Tekla Structures

Tekla Structures 라이선스 활성화

Tekla Structures 라이선스를 활성화합니다. 이 작업은 Tekla Structures 라이선스 사용 과정의 3단계에 해당합니다.

Tekla Structures를 사용하려면 라이선스 서버에서 라이선스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라이선스를 활성화하고 서버에 알리면 라이선스 권리가 Trimble 솔루션의 활성화 서버에서 라이선스 서버로 이전됩니다. 라이선스 활성화에 Tekla License Administration Tool를 사용합니다.

주:

다른 FlexNet 라이선스와 라이선스 서버 관리 도구(FlexNet Manager 등)를 사용하고 있다면 자동 라이선스 서버 알림 기능을 이용하지 마십시오. 수동 알림 방법은 수동 서버 알림을 이용한 Tekla 라이선스 활성화의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라이선스를 활성화하고 라이선스 서버에 라이선스 변경을 알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indows 운영 체제에 따라 시작 메뉴 또는 시작 화면을 통해 Tekla 라이선싱 > Tekla License Administration Tool로 이동합니다.
  2. 서버 알림 버튼을 클릭해 자동 라이선스 서버 알림 기능을 설정합니다.
  3. 자격증을 ..\Tekla\License\Server 폴더에 저장하면 라이선스가 부여된 라이선스 영역에 표시됩니다. 라이선스가 표시되지 않으면 열기를 클릭하고 EntitlementCertificate.html을 선택한 다음, 다시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4. 활성화할 라이선스 개수를 선택합니다.
  5. 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의 라이선스 서버가 Trimble Solutions의 활성화 서버에 접촉합니다. 활성화된 라이선스는 활성화 라이선스 영역에 표시됩니다.

그 다음, Tekla Structures를 처음 시작할 때 Tekla Structures를 라이선스 서버에 연결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