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Warehouse에서 조직 자격으로 콘텐츠 게시

Tekla Structures
Not version-specific
Tekla Structures

Tekla Warehouse에서 조직 자격으로 콘텐츠 게시

Tekla Warehouse에서 조직 자격으로 콘텐츠를 게시하려면 일부 관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여러 조직과 작업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Trimble Identity 전자 메일 주소 하나당 하나의 조직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조직의 하도급업체로 일하는 경우, 각각의 조직을 상대로 별도의 전자 메일 주소를 사용해야 합니다.

  1. 회사 전자 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Trimble Identity를 생성한 후 조직의 Tekla Online 관리자에게 조직으로 초대하도록 요청합니다.

    여러 조직과 작업하는 경우 각 조직별로 별도의 전자 메일 주소를 생성한 다음, 각 전자 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Trimble Identity를 생성합니다.

  2. 각 조직 관리자에게 사용자의 해당 Trimble Identity를 조직에 추가해줄 것을 요청합니다.
  3. 조직과 관련된 Trimble Identity를 사용하여 Tekla Warehouse에 로그인합니다.
  4. Tekla Warehouse에서 해당 조직의 온라인 컬렉션을 만듭니다.
    • 조직 자격으로 컬렉션을 만듭니다.
    • 컬렉션 표시 유형을 비공개 또는 공개로 설정합니다.

    조직의 기존 온라인 컬렉션 중 하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5. 컬렉션에 게시할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6. 컬렉션 표시 유형에 따라 만들기또는 게시를 클릭해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7. 컬렉션 가시성이 테스트 목적 또는 조직 내 기타 내부 사용 용도 등 비공개인 경우에는 모든 인터넷 사용자에게 내용을 게시할 준비가 된 상태에서 컬렉션 가시성을 공개로 변경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