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la Warehouse에서 콘텐츠 다운로드

Tekla Structures
Not version-specific
Tekla Structures

Tekla Warehouse에서 콘텐츠 다운로드

Tekla Warehouse에서 파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한 후 Tekla Structures로 파일을 가져오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Tekla Warehouse에서 콘텐츠 항목 다운로드

Tekla Warehouse에서 모델 템플릿, 모델 객체 속성 파일, 카탈로그 내보내기 파일, 복제 템플릿, 도면 설치 파일, 레포트 템플릿 등의 콘텐츠 항목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 Tekla Warehouse에 로그인하고 다음 중 한 가지를 수행합니다.
    • 검색을 이용해서 관련된 콘텐츠 항목을 찾습니다.
    • 내 Warehouse에서 콘텐츠를 가져올 로컬 또는 네트워크 컬렉션을 탐색한 다음 해당 컬렉션을 선택합니다.
  2. 다운로드할 콘텐츠 항목을 선택합니다.

    여러 버전의 콘텐츠가 있는 경우, 현재 사용 중인 Tekla Structures 버전과 호환되는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3. 바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zip 파일은 사용자 컴퓨터의 기본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로드됩니다.

  4. 바탕 화면 등 원하는 위치에 .zip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zip 파일의 내용에 따라, Tekla Structures 설치 폴더의 올바른 폴더에 파일을 복사하거나 Tekla Structures의 카탈로그로 콘텐츠를 가져옵니다. 자세한 정보는 Tekla Warehouse 콘텐츠의 파일 및 파일 유형를 참조하십시오.

Tekla Structures의 카탈로그로 콘텐츠 가져오기

일부 파일 유형의 경우 수동으로 Tekla Structures의 카탈로그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Tekla Warehouse 콘텐츠의 파일 및 파일 유형를 참조하십시오.
  1. Tekla Structures를 엽니다.
  2. 파일 메뉴에서 카탈로그를 클릭한 다음 카탈로그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카탈로그 > 프로파일 카탈로그를 클릭하여 프로파일 카탈로그를 엽니다

  3. 열리는 대화 상자에서 가져오기를 클릭한 후 해당 파일을 선택하고 가져옵니다.

카탈로그를 새로 고친 후 결과를 확인하려면 모델을 닫았다가 다시 열어야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은 설계 솔루션과의 데이터 통합 링크처럼 Tekla Open API와 Tekla Structures가 상호 작용하는 데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Tekla Warehouse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다음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msi.tsep 파일, 또는 .exe 파일을 포함한 .zip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 Tekla Warehouse에 로그인하고 다음 중 한 가지를 수행합니다.
    • 검색을 이용하여 관련된 응용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 내 Warehouse에서 콘텐츠를 가져올 로컬 또는 네트워크 컬렉션을 탐색한 다음 해당 컬렉션을 선택합니다.
  2. 다운로드할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여러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현재 사용 중인 Tekla Structures 버전과 호환되는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3.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msi 파일, .tsep 파일 또는 .zip 파일이 사용자 컴퓨터의 기본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로드됩니다.

  4. 응용 프로그램 파일 형식에 따라 다음 중 한 가지를 수행합니다.
    • .msi 파일인 경우, 파일을 실행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 .tsep 파일인 경우,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를 이용해 Tekla Structures 응용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카탈로그로 파일을 가져옵니다.

      다운로드한 .tsep 파일을 클릭하면 확장 프로그램 관리자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 .zip 파일의 경우, 바탕 화면 등 적절한 위치에 파일의 압축을 해제한 다음 .exe 파일을 실행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전
다음